안전한 물티슈 도담이 물티슈

2017. 7. 20. 16:01(첫째)하주니♥

반응형

안전한 물티슈 도담이 물티슈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담이 물티슈 후기 써보려구요^^

 

 

아기 물티슈 안전한 물티슈로 원하시죠 누구나

다 똑같은 엄마맘~

 

한번은 저도 몽드드 물티슈를 믿고 썻다가

낭패를 보았더랬죠. ㅠㅠ 정말 경악을...

 

 

 

도담이 물티슈는 남편이 쿠팡에서

시켜 온 제품인데요. ㅋ

 

몽드드에서 하기스로 갈아탔다가

그 후 얼마 안있다 또 문제가 발생했죠. ㅠㅠ

 

정말 겉표면에

성분만 잘 써놓으면 뭐합니까.?! ㅠㅠ 휴..

 

 

물티슈에 대한

믿음. 신뢰가 무너져서

한동안 정말 안쓰고.

그냥 가제수건으로 다 해결봤었어요..

그래서 엄청 세탁을 해댔었죠.. ;;

 

 

 

어린이집에는 물티슈를 보냈어야 했기에

가끔 보솜이 물티슈를 이용했었어요.

 

 

아기 있는 집은 물티슈가 있으면 다양한? 용도로 쓰이잖아요.^^;;

특히 아기엄마들은 청소하려고 바닥에도 많이 쓰고. ㅋㅋ

여기저기 닦는데도 많이 쓰게 되고

남편도 물티슈를 자주 이용했거든요, 있다가 없으니까 불편한지. 본인이 시킨거에요.ㅋㅋ;;

쿠팡에서 만원에 샀다길래, 엥? 뭐이리 싸 10팩인데 /

 

정말 1만원도 안하는 가격 쿠팡에서.

 

 

오래 쓰고 좋더라구요~ 싸고.

근데 써보니 좋은게, 제 피부가 손에 주부습진이 좀 있어서

예민한 성분은 금방 따갑고 그러는데 이건 순하드라구요.

오. 진짜.

 

도담이란 뜻은 :

 

야무지고 탐스럽게 자라는 아이를 뜻한데요.

뜻도 참 귀엽죠. ^^

 

도담이 장점은  :

 

도톰하고 부드러운 플레인 타입의 원단으로 제작하였어요.

7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하였구요.

캐모마일과 달팽이점액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랍니다.

 

 

아기가 응가하면 물티슈 안닦이구 물로 씻어주는데

가끔 응가 두세번 해서

귀찮을땐 한번씩 물티슈로

닦아주는데 이건 똥꼬가 빨개지는 그런 자극이 없드라구요.

가격은 싸지만 뭔가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성분에 달팽이점액이 맘에 드네요, 달팽이점액 성분 좋으신건 다들 아시져 ^^

거기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 무첨가>>

 

그래서 성분도 나쁘지 않아서 아기 책같은거에 뭐 묻혔을때 닦아주기도 괜찮구요..

 

 

칭찬해주고 싶은건

팩당 100매로 오래 쓰구용 은근.

저렴한 가격대비 심하게 얇지 않은점.

유통기한 1년이고, 캡형이라 편하구요.

순한거 같구요.

 

 

도담이 물티슈 만족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