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칼로바이 실제후기 3개월 먹어봤어요

by #즐겨라 2017. 12. 9.
반응형

칼로바이 실제후기 3개월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쭌이맘이에요.

출산하면서 늘어진 살들이 참 관리가 안되는부분입니다 ㅠㅠ 운동밖에 역시 없는거 같아요.
사실 칼로바이 먹으면서 운동하기로 맘먹었는데
일을 다니다 보니 어렵더라구요 시간만들기가..
그래서 칼로바이 먹으면서 정말 먹어 댔습니다..
근데 칼로바이는 하루도 빠짐없이 먹었어요. 뭔가 내심 안찌겠지 하는 마음으로 ㅎㅎ 먹으면서 빼라고 했잖아요 칼로바이. 그쵸? ㅋ:; 퇴근하고 오면 저녁이 늦어져서
먹고 나면 치우고 자고 ㅠㅠ 그래서 그부분 때문에
관리가 안되서 먹어본 것도 있어요. 사실 후기는 별거 없답니다 ㅠ.ㅠ 왜냐구요.. 빠지지가 않았으니까요..
더쪘어요. ㅋㅋ 그리구 배변활동부분에서도 제가 정말 둔감한 장이라 기대를 했던 부분이었는데, 먹으면서
오히려 보이차정이 더 배변활동은 도와준거 같아요.
손나은의 라인 따위는 역시 운동을 해야 효과가 있을거 같구요.. 그냥 체중조절보조제는, 보조제 뿐이더라구요..
움직이지 않고 먹기만하면 저같은 상황이 오구요..운동과 식이조절을 하면 아무래도 효과는 더 있겠죠? ㅎㅎ


3개월 후를 기대했지만 역시나 실패입니다..ㅜ.ㅜ
운동을 해야 합니다!! 먹기만 하는 먹보가 역시 이것에 기대고 의지한다면 빠질리 만무합니다..

다이어트는 내년부터 다시 하는걸로..하하하
2018.1 월부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