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1

티스토리 초대장 드려요 8분 안녕하세요 저번에 7장 배포후.. 정말 잘 결정해서 보내드렸는데 활동 안하시는 분도 계시고 글은 정말 간절하게 보내셔서 정말 잘 고른다고 해서 보내드렸는데 ㅜㅜ 티스토리 초대장받기 어렵다고 해서요.. 저한테 6월 초대장 8장이 배포되어서 이렇게 다시 글을 올려 꼭 티스토리 하고 싶은 분만 !! 보내드릴겁니다~~ 그리고 저를 꼭 링크 걸어 주셔야 하구요- 블로그 나중에 어떻게 관리 하시는지 꼭 지켜볼거에요~~ㅎㅎ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실 것인지 꼭 잘 활동 하실건지 말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단순히 티스토리만 만들어 놓으시것 보단 서로 왔다갔다 하는 네이버 처럼 이웃사이가 되고싶어요~~ 정말 ㅡ블로그 관리 열심히 하실분 신청해 주세용 ~^^ 2017. 6. 28.
여름철 별미 호박잎과 양배추쌈 저녁밥상 ​​​여름철 별미 호박잎과 양배추쌈 ​​모두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누우셨나요..? 오늘 하루는 날이 영 찌뿌둥해 한잔하고 계신 분들도 많겠어요..^^ 저는 이번주부턴 본격적인 주부살림에 들어간것 같으네요.. 저번주는 돌아다니느라 바빴고 이번주부턴 저녁고민거리, 집안청소, 아기케어에 더 힘쓰기+를 해야 할거 같습니당~ 쉬는 한달간 빨리 지나갈거 같아요_아기보며 집에 있다가 일했다가 또 집에 있어보니 역시 일하는거 보다 집안일이 더 할게 많다고 한번 더 느끼네요 ㅋㅋ 티도 안나는 집안일~ ㅎㅎ; 이제 저녁 고민거리에 매일 뭘해먹나 걱정입니다, 오늘은 마트에 갔다가 호박잎이 나와서 사와봤어요, 호박잎은 여름철만 즐길 수 있잖아요~^^ 집에 있는 양배추 조금 남은것도 있고 해서 둘다 쪄먹었답니다,, ​ 호박잎.. 2017. 6. 27.
오늘의 저녁메뉴 장안성 고추잡채 고추짬뽕 볶짬면 오늘의 저녁메뉴 장안성 고추잡채 고추짬뽕 볶짬면 저녁메뉴 고르기도 매번 쉽지 않아요.. 이제 집에서 당분간 쉬니.. 맛나는걸 많이 만들어 봐야 겠어요~^^ 한동안 다이어트로 저녁을 많이 패스했어요~~ㅋㅋ 그러고 간만에 남편이랑 저녁을 먹었지요~ 오랜만에 반주로 먹고싶은데 안주는 중국집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시켜 먹는 장안성에서 시켜먹어봤지요, 역시나 고추잡채랑 꽃빵은~ 사랑// 저는 반반메뉴 볶짬, 남편은 칼칼한 고추짬뽕% 서비스로 온 군만두까지~~ 배가 터질 지경이었어요 ㅋㅋ 아, 플러스로 짬뽕국물까지 시켰구나.. 그 건더기랑 국물 제가 다 흡입~ 거기에 소주 반병.. 헐 .. 살 빠진거 다 채워 넣은거 같아요... 갑자기 이렇게 식욕이 돋는 이유는 그날이 다가와서 그런건지 ..ㅋㅋ 그동안 잘.. 2017. 6. 15.
힙업성형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힙업성형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여성의 신체부위 중 매력있는 부분은 어딜까요?^^ 가슴도 가슴이지만 예쁜 엉덩이 라인도 빠질수 없죠~ㅎㅎ 바로 사과처럼 봉긋 올라간 애플힙만들기! 바지를 입든 치마를 입든 엉덩이 부분이 쳐지거나 밋밋하면 정말 매력없는 뒷태가 나오죠 ^^;; 제친구 한명도 엉덩이가 없어서 엉뽕을 하고다니는 친구가 있습니다.. ^^;; 그런 사람들 한테 애플힙만들기 힙업성형 소식은 귀가 쫑긋 해지는 소식~^^ 얼굴지방이식은 들으셨어도 엉덩이지방이식은 잘 못들으셨을같아요~ 에이치비성형외과는 힙업성형잘하는곳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랍니다. :) HB만의 원데이 스쿼트 힙업성형은 단순한 엉덩이의 위치를 올려주고 크기를 키우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 체형의 밸런스를 맞추는 힙라인 디자인.. 2017. 6.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