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4

씨스타 노래 가식걸 가사 씨스타 노래 가식걸 가사 여름하면 떠오르는 씨스타! 해체되어 너무 아쉬운데요.. ㅠㅠ 지금 씨스타 노래를 들으니 정말 안좋은 노래들이 없어요! 하나같이 다 신나고 흥이나는 씨스타 노래!! 그중_ 씨스타 가식걸~ 좋아서 가사 올려봐요. ^^ ♬ 가 식 걸 ♬ Intro) You know, It's BRAVESOUND We doin' it again Sistar, second single Uh, Shady girl! 영화를 볼 때 면 난 깜짝 놀래야 해 너와 밥을 먹을 때 난 항상 남겨야 해 슬프지 않아도 눈물을 흘려야 해 이런 내 마음을 너는 알고 있는지 물 한잔 마시고 난 취한 척 해야 해 아무리 힘들어도 항상 웃어야 해 배가 나와 보일까 봐 긴장해야 돼 이런 내 마음을 너는 알고 있는지 * 난 너만 사.. 2017. 7. 25.
생후 667일 어린이집 생활 생후 667일 어린이집 생활 안녕하세요~^^ 요즘 날도 덥구, 포스팅도 못하구. 그리 축 쳐지며 생활했네용 ㅠ.ㅠ 요즘 하준이 얼집 생활 사진올려볼게요. 한달에 한번 해피쥬 체험 학습이 있어요. 식물, 새, 등을 경험하는 학습이에요. ^^ 신문지 찢기 놀이랑 전화기 놀이를 하며 탐색했네요. ㅎㅎ 하준이는 하루중 블럭쌓기 놀이는 꼭 하는거 같아요. ㅎㅎ 이날은 점토를 이용해서 손으로 조물조물 만져보고 잘라보고 냄비에 담아보며 만들기 놀이를 ^^ 요즘 더 하루 자고 일어날수록 아이가 커가는 느낌!.. 날이 갈수록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왜이리 더 잘생겨 보이는지 ~ 도치맘 어쩔수 없나봐욧. ^^;; 생후 이제 23개월을 향해 달려가는 우리아기, 이만큼 컸어요. 체중은 지금 11.8 kg 신장은 요글래 재어보질.. 2017. 7. 24.
안전한 물티슈 도담이 물티슈 안전한 물티슈 도담이 물티슈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담이 물티슈 후기 써보려구요^^ 아기 물티슈 안전한 물티슈로 원하시죠 누구나 다 똑같은 엄마맘~ 한번은 저도 몽드드 물티슈를 믿고 썻다가 낭패를 보았더랬죠. ㅠㅠ 정말 경악을... 도담이 물티슈는 남편이 쿠팡에서 시켜 온 제품인데요. ㅋ 몽드드에서 하기스로 갈아탔다가 그 후 얼마 안있다 또 문제가 발생했죠. ㅠㅠ 정말 겉표면에 성분만 잘 써놓으면 뭐합니까.?! ㅠㅠ 휴.. 물티슈에 대한 믿음. 신뢰가 무너져서 한동안 정말 안쓰고. 그냥 가제수건으로 다 해결봤었어요.. 그래서 엄청 세탁을 해댔었죠.. ;; 어린이집에는 물티슈를 보냈어야 했기에 가끔 보솜이 물티슈를 이용했었어요. 아기 있는 집은 물티슈가 있으면 다양한? 용도로 쓰이잖아요.^^;; 특히 아기엄.. 2017. 7. 20.
비트코인 시세 앞으로의 전망은..? 비트코인 시세 앞으로의 전망은..? 안녕하세요. ^^ 비트코인이 오늘 검색어에 올라있네요, 비트코인 이란 _? 지폐나 동전과 달리 물리적인 형태가 없는 온라인 가상화폐를 말합니다. 온라인 가상화폐나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거래소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그중 저는 코빗을 가입하였는데요, 코빗은 비트코인을 사용하기 위한 입출금계좌인 전자지갑을 만들어주고, 사용자가 계좌로 원화를 입금하면 비트코인을 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곳이에요. 이때, 코빗은 보유한 비트코인을 현금과 교환하는 것이 아니라, 이용자의 매수와 매매주문을 연결해주고 수수료를 받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저도 비트코인에 발을 담구진 않았지만 발꼬락만 살짝 담갔는데요, ㅋㅋ 일단 맛보기로 비트코인 코빗에 가입한 상태랍니다, 지금 10만원 넣었다가.. 2017. 7.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