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기록

데일리와인 gs와인 가이서픽 까베르네 쇼비뇽

by #즐겨라 2021. 5. 31.
반응형

데일리와인 gs와인 가이서픽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이 마시고 싶으면
종종 gs가서 픽하곤 하는데,,
와인에 대해 1도 모르지만~
저려미한 가격대로 만나볼수 있어서 좋다.

이젠 소주는 쓰고
맥주는 배불러서
와인밖에 생각이 안난다.
물론 시원하게 맥주가 땡길때도 있지만
와인이 가성비 괜찮은거 같다.

그중 이번에 사본 
가이서픽~
원산지는 미국.

대부분 칠레산이 많던데
맛은 머 레드와인 거의 비슷한거같아서
내가 느끼기엔 무겁다 가볍다 차이는 있는데,
가이서픽은
넘 떫지도 않고
드라이해서 데일리로 즐겨도 좋을듯 싶다.
고기랑 먹으면 괜찮을거 같았다.

반병정도 먹고 골아 떯어짐...ㅋㅋ

금액대는 2만원으로, 가성비 괜찮았다.

배부르지 않게 먹을수 있는 와인 
좋다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