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수분세럼 유세린 하이알루론 모이스쳐 부스터 기초부터 탄탄

by #즐겨라 2021. 6. 29.
반응형

수분세럼 유세린 하이알루론 모이스쳐 부스터 기초부터 탄탄

히알루론산 파헤치기!! 알고계셨나요? 히알루론산은 원래 젤리 형태라는 사실! 언제부턴가 히알루론산이 수분+보습력이 좋아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죠. 히ㅡ알루론산은 우리 몸을 이루는 성분 중 하나로, 체내 히알.루론산 중 50% 이상은 피부에 존재한답니다. 그리고 본래 히알은 점성이 있는 젤리 형태라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유세린 제품 중 좋아하는 기초제품 모이스쳐 부스터를 소개해볼게요.

유세린 히알루론산 모이스쳐 부스터 젤리세럼

원래 세수하고나서 스킨부터 발랐는데 이제 유세.린 하이알루론 모이스쳐 부스터 쓴 뒤로는 따로 스킨을 안 쓰고 있어요. 일명 젤리세럼이라고도 한다네요.? 처음 사용할 땐 조금 따끔한 감이 있었는데 이제는 아무렇지 않고요.~

향도 처음엔 강한가 싶었는데 쓰다 보니 잘 모르겠더라고요.~ 무엇보다 세수하고 얼굴 물기 손으로 톡톡 없애주고 이 제품 먼저 바르면 수분감이 너무 좋아요. 한 3번만 펌핑해도 얼굴 전체 도포 가능하고요. 텍스쳐 자체가 너무 쫀쫀한 젤리 같아요~^^

젤리형 텍스쳐

유세린 제품 중 거의 만족하는 편인데요. 부스터 제품은 계속 구매각이네요. ^^ 유세린 100년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선보이는 2중 히알루론산으로 2중 수분 채움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거 쓴 뒤로 속건조 많이 잡았어요. 피부가 땅기지도 않고 바르고 나면 진짜 너무 산뜻해요.

용량은 30ml에 가격대는 3만 원대로 구매했어요. 용량이 적은 것 같아도 한 달은 넘게 쓰는 거 같아요.

2번 펌핑할 때도 있고 조금 건조하다 싶으면 4번 펌핑해서 바를 때도 있어요. 아침저녁으로 쓰다 보니 수분력은 계속 채워주는 거죠. ^^

저는 화장품을 하나에 정착 못하고 계속 더 좋은걸 찾아 헤매는 스타일이기도 한데. 유.세.린 제품 만나고 나선 정착을 잘하고 있네요.
ㅎㅎ. 속 건조 제품을 찾으신다면 조심스레 유세린 하이알루론 모이스쳐 부스터 추천해드려 봅니다 :)
탱글탱글하게 피부를 가꿔보자고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