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야식은 치맥이 진리죠

by #즐겨라 2016. 9. 20.
반응형

아기엄마들 살빼기 어렵죠 ㅠㅠ
모유수유 끝내고 야식을 끊울수가 없네요!
아기재워놓고 그시간이 넘나 좋아요 ㅠㅠ
남편도 자고 저혼자만의 시간이래도요 ㅎㅎ


특히 음주..많이는 아니고 꼭 맥주 한두캔이 생각나요
그것도 맥주만 먹나요 안주가 있어야 또 먹을맛이나죠
그럼 간단한 치킨에 맥주 넘나 죽이죠~?! 꺅 ㅜ^ㅜ

저눈 지금 치맥중이랍니다 ㅎㅎ




이시원한 맥주에 바삭바삭 크리스피 치킨~~~ ㅋㅋㅋ

요걸 어찌 거부합니까....? ㅋ 흑흑

덕분에 살을 푸딩푸딩~~~

남편은 눈치를 주네요 아껴쓰라면서 그만먹으라고
돼지라고 ㅡㅡ

아니 결혼전 사귈땐 잘먹는것도 좋아하더니
참나 사람이 이래 변해도 된다는 말입니까 ㅠㅠ

휴~~~~~이래서 제가 술과 안주에 기대는 겁니다~~ㅋㅋ ㅠㅠ

아횽 오늘도 힘든육아 요렇게 달래봅니다
담날은 피곤해도 지금 이시간은 소중.,!

치맥느님 내입으로 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