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탱글엔젤 프로 머릿결 오~

by #즐겨라 2020. 3. 26.
반응형

탱글엔젤 프로 머릿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탱글엔젤 프로! 후기를 적어봅니다.
사서 쓴지 몇시간 안되긴 했지만요..ㅋ
써보고 넘 갠춘해서 바로 올려봐요^_^
저는 머리를 한없이 길르는중이라 머리가 많이 엉키기도 하고 감고난뒤애도 묶은자국도 좀 심해지는거 같아서~ 브러쉬를 하나 구매생각 중? 탱글엔젤 브러쉬를 알게되었어요.
사실 저는 여태 빗자체를 쓰지 않았어요..감고 말리면서 손으로 빗고 하다보니 어느순간 별 필요성을 못느꼈거든요.. ?

그런데 탱글엔젤 공식사이트를 들어가서 보니, 이런 문구가 적혀있네요_
모발을 손가락으로 빗게 되면 손가락에 존재하는 세균이
모발로 이동하여 서식하게 되어 모발이 기름져지거나 얼굴로
세균이 옮겨올 수 있습니다.
헐... 😂
그것도 모르고 여태 저는 .. 네... 그랬네요

탱글엔젤은 예전부터 유명했죠? 관심도 없었는데..ㅋ
올리브영 판매 1순위!! 가격은 21900인가 했어요

탱글엔젤 프로가 최근 나온거 같드라구요:
어떤 사람들이 써야 하느냐~~
ㅡ염색, 펌 등으로 손상되어 푸석푸석 모발을 가지신 분..
네~~저요!
ㅡ비교적 머리 숱이 많아서 빗모가 길고 빗살의 간격이 넓은
빗을 선호하시는 분
ㅡ부드럽고 윤기나는 건강한 머릿결를 원하시는 분. 아이원츄 아이원츄~~

그럼 긴말 필요없고 사진 동영상 올려볼게요

빗어본 머리

정면

옆면:: 세워 놓을수 있어서 생각날때마다 빗어요

깜직한 뒷모습 색상은 로즈골드에요~^^



빗질이 정말 잘되요! 빗고나서는 부드럽고 ㅎㅎ

차분하게 잘정돈해줘요,ㅋㅋ

잇템이 될듯해요,
앞으론 탱글엔젤 프로 많이 사용해서 머릿결좀 관리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