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먹는재미

CU 곰표맥주 나도 사봤당 세븐브로이+CU 콜라보레이션

by #즐겨라 2020. 6. 5.
반응형

CU 곰표맥주 나도 사봤당 세븐브로이+CU 콜라보레이션

 

요즘 핫한 밀맥주 곰표 밀맥주
곰표 밀가루의 마스코드가 똬앟!있어서
참 친근감이 간다..ㅎㅎ

맥주 전에 곰표 팝콘이 먼저 큰 인기를 
끌었다는데,, 난 그건 못봤네..ㅠ,ㅠ 

어제 CU를 가니 곰표 맥주는 다행이 있었다.
잘팔려서 없을줄 알았는데, 한자리를 차지하고
길게 늘어선 곰표 맥주~~

 

 

곰표 맥주와 함께 사본 흥청망청~~
흥청망청 이건 너무 시트러스향이 강하더라...
곰/표 맥주가 더 맛있었다~~ㅎ 
두가지다 세븐브로이에서 만듬, 수제맥주
세븐브로이 검색해보니, 맥주 종류 참 많네..
한강, 강서, 양평, 서울, 전라 등등 맥주 이름이 참..ㅎㅎ
에일 맥주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고, 맥주 전문회사 세븐브로이,
앞으로도 열심히 만들어 주세용~~ㅋ

궁금했던 곰:표:맥주의 맛은, 
블랑, 제주 에일 맥주랑 비슷 ^^ 
부드럽고 맛있었다. 

요즘 맥주 이름들이 재밌는게 많이 나온다, 
종류별로 고르는 재미가 쏠쏠~~
어제 하나 더 머샀는데,, 노을 이었나, 오늘 마셔바야지..ㅋㅋ

불금이다~얏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