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24

이제훈 팬미팅 6월 개최 이제훈 팬미팅 6월 개최 이제훈은 오늘 6월 2일 1시와 5시, 총 2 회에 걸쳐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이제훈 팬미팅을 연다고 합니다. 이제훈은 작년 팬미팅에서도 노래 뿐 아니라 오프닝 공연으로 준비한 댄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이번에는 또 어떤 공연으로 채워질 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티켓팅이 어려운 만큼 날짜에 맞춰서 꼭 예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4년 06월 02일(일) 공연 시간 : 13시, 17시 공연 장소 : 연세대학교 대강당 티켓 가격 : 전석 77,000원 관람 등급 : 만 7세 이상 공지사항 - 예매제한: 팬클럽 선예매 회차별 1인 1매 가능 / 일반 예매 회차별 1인 2매 가능 (선예매 매수 포함) - 예매처: 티켓링.. 2024. 4. 23.
내일배움카드 데이터 라벨링 ai부업 내일 배움 카드 데이터 라벨링 ai부업 요즘 너나 할거 없이 제2의 직업을 꿈을 꿉니다. 물가는 계속 상승하고 살기 퍽퍽하니 직장인들도 부업을 엄청 찾고 있는데요. 미래를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탄탄히 파이프라인을 만들어 두는 게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렇지만 정작 주부들이 더 찾고 있는게 바로 부업입니다. 특히 집에서 할수 있는 노트북 또는 컴퓨터로 자본금 없이 할 수 있는 꿀부업들을 말이죠. 저도 한때 이것저것 들쑤시고 다니다가 광고가 눈에 띄어 크라우드웍스란 회사에 대해 알게 되고 데이터 라벨링 ai부업이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순식간에 내일배움카드를 만들고 수강신청해서 열심히 몇 주간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ai부업이란 것도 생소했고 재밌어 보였어요. ai가 요즘엔 너무 익숙하죠? 점점 시대를 거.. 2024. 4. 23.
한부모가족 생활지원 사업 트라이앵글프로젝트 ▼한부모가족생활지원 사업 트라이앵글프로젝트▼ 한부모가족 생활지원사업은 한부모가족이 직면한 어려움, 특히 경제적 안정과 자녀양육환경 제공 등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KDB 나눔 재단이 한부모가족 지원사업으로 트라이앵글프로젝트를 시행해 긴급위기지원(임신출산, 생계, 주거) 통합사례관리(1:1 맞춤형 사례관리)를 돕는다고 합니다. 사업목적 한부모의 임신과 출산 양육과정에서 발생하는 위기 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고 지역사회 안에서 안전하게 자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서 입니다. 지원대상 7세 이하의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 및 청소년 가정이 해당됩니다. 지원내용 긴급 위기 지원 (임신, 출산, 생계, 주거) 통합사례관리 (1:1 맞춤형 사례관리)입니다. 신청방법 상담신청.. 2024. 4. 20.
신용카드 최적의 결제일 신용카드 최적의 결제일 매달 편하게 쓰지만 돌아오는 신용카드 결제일은 잘 신경 안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언제가 제일 최적화의 날짜인지 지금 알아봅니다.! 보통 월급날과 가깝거나 매달 말일, 초 가 기본적으로 지정하시는 날입니다. 하지만 똑똑한 소비 생활을 위해서는 최적의 결제일 날짜는 따로 있습니다. 결제일마다 사용 기간이 달라집니다. 보통 신용카드를 한달간 사용한다면 이 금액은 다음 달에 결제하게 되죠. 그래서 당장 돈이 없어서 신용카드로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대게 카드를 쓴 날부터 결제일까지의 기간은 12일~45일 정도입니다. 예를 들어서 결제일 25일이라면 지난달 7일부터 이번 달 6일까지의 쓰신 카드 이용 금액이 청구됩니다. 대부분의 신용카드 이용 기간은 두달에 걸쳐집니다. 1일부터 말일까.. 2024. 4.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