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22

한부모가족 생활지원 사업 트라이앵글프로젝트 ▼한부모가족생활지원 사업 트라이앵글프로젝트▼ 한부모가족 생활지원사업은 한부모가족이 직면한 어려움, 특히 경제적 안정과 자녀양육환경 제공 등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KDB 나눔 재단이 한부모가족 지원사업으로 트라이앵글프로젝트를 시행해 긴급위기지원(임신출산, 생계, 주거) 통합사례관리(1:1 맞춤형 사례관리)를 돕는다고 합니다. 사업목적 한부모의 임신과 출산 양육과정에서 발생하는 위기 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고 지역사회 안에서 안전하게 자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서 입니다. 지원대상 7세 이하의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 및 청소년 가정이 해당됩니다. 지원내용 긴급 위기 지원 (임신, 출산, 생계, 주거) 통합사례관리 (1:1 맞춤형 사례관리)입니다. 신청방법 상담신청.. 2024. 4. 20.
신용카드 최적의 결제일 신용카드 최적의 결제일 매달 편하게 쓰지만 돌아오는 신용카드 결제일은 잘 신경 안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언제가 제일 최적화의 날짜인지 지금 알아봅니다.! 보통 월급날과 가깝거나 매달 말일, 초 가 기본적으로 지정하시는 날입니다. 하지만 똑똑한 소비 생활을 위해서는 최적의 결제일 날짜는 따로 있습니다. 결제일마다 사용 기간이 달라집니다. 보통 신용카드를 한달간 사용한다면 이 금액은 다음 달에 결제하게 되죠. 그래서 당장 돈이 없어서 신용카드로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대게 카드를 쓴 날부터 결제일까지의 기간은 12일~45일 정도입니다. 예를 들어서 결제일 25일이라면 지난달 7일부터 이번 달 6일까지의 쓰신 카드 이용 금액이 청구됩니다. 대부분의 신용카드 이용 기간은 두달에 걸쳐집니다. 1일부터 말일까.. 2024. 4. 18.
교통비 환급 5월부터 시행 신청하기 K-패스 교통비 환급 5월부터 시행 신청하기 K-패스 K패스는 시내버스, 지하철, GTX 등을 이용 시 상당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대중교통 요금할인 카드입니다. KTX 등 고속열차나 시외버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카드는 이용자의 연령과 소득 수준에 따라 할인 금액을 적용하여 매월 대중교통 비용의 일부를 상환해 줍니다. 일반 성인은 20%, 19~34세 청소년은 30%, 저소득층은 53%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월 15회 이상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며, 최대 60회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외 관광객을 위한 티머니 카드의 변형인 코리아투어카드는 전국 180여 개 관광명소, 공연장, 레스토랑, 상점에서 다양한 대중교통 이용 및 혜택을 제공합니다. 공항, 주요 편의점.. 2024. 4. 17.
김포 로또 명당 투어 금도깨비복권전문점 1등 3회 2등 27회 김포 로또 명당 투어 금도깨비복권전문점 1등 3회 2등 27회 인생을 살면서 로또를 한 10번 사는걸 손에 꼽은 나란 사람입니다. 왜냐! 희한하게 번호들을 잘 피해 가더란 말입니다.~정답이 싫어 정답이 싫어.... 도 아니고 휙휙 쒹쒹~ 그래서 옛날에야 로또 살 돈으로 술이나 더 먹자. 그랬는데 ㅋㅋㅋ 나이 마흔이 넘어서 로또 명당까지 쳐가며 요즘 로또 굴레에서 벗어날 수가 없는데요... 허... 참 웃기게 다이소에서 물건 사다 로또 무료번호 전화받은 꼬임에 넘어가 그날부터 시작이었네요. 아니~ 인터넷에 로또 무료조합 신청을 눌렀는데 번호가 오는 게 아니라 무료는 개뿔~ 전화로 영업이었어요. ㅠㅠ 순진한 나란 줌마씨~ 그렇게 영업아점마한테 쑥 넘어가 6개월 대박예상번호를 받는 걸 신청하고 99,000을 .. 2024. 4.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