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매매) 빨리나가는 방법

2021. 5. 12. 17:03일상속 기록

반응형

집(매매) 빨리나가는 방법


집을 내놓고
마음에 드는 집을 보고
계약을 해버려서
한동안 맘만 조급했었다.

인터넷 검색 검색 해보고
집 빨리 파는 방법
미신들도 같이 실행해 보았다.


집을 내놓은지
한달 조금 넘게 만에
매매가 되어서
홀가분....

+내가 해본것들+

1.가위
쩍벌려서 신발장안에
현관쪽으로 해놈
이놈의 가위 거꾸로란
말이 많은데
거꾸로가 날이 위인지 밑인지
요렇거 저렇게 다해보고
날이 밑으로 가게 벌려놨다.

2.동전
이것도 역시 신발장안에
첨에 십원짜리2개 백원짜리1개
두었다가 십원짜리 3개로 바꿈

3.빗자루
빗자루 거꾸로 두기?
보일러쪽에
거꾸로 세워뒀다.

4.소주병
주방에 소주병 두기?
ㅋㅋ
이건 진짜 웃긴거 같아..

5.욕
요건 진짜
해볼까 하다가 집만 나간다면야란
생각으로...어느 블로그 글보다 ㅋ
일반욕이 아니라
개×ㅈ 란 여성 성*
욕이다.
요거 효과 봤단 글도 좀 봤고
왜그런진 몰겠지만
빨간글씨로 a4용지에
4장 써서
현관 신발장 밑
주방 가구 뒤에
안방 장농 안보이는쪽에
작은방 가구 뒷쪽에
총 4장을 붙였다.
누가보면 안되니 ㅋㅋ
동서남북 4군데 붙이면 된다고함..

정 안되면
부적을 살까 했는데
다행이ㅠㅠ

그리고
화장실 깨끗히 해놓고
주방도 그렇고
최대한 넓어보이게
밝고 환하게 불을 다 켠다.
집안냄새도 빼기!
정리정돈된 집을 보여주기.

그리고 가격도 낮추기
손해보지 않는 선에서...
우린 부동산만
한 15군데 내놓은거 같다.
직방에 올려놓으면
인근 부동산에서
알아서 전화가 오고..
2룸이라 잘 나갈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감사하게 도움을 주신
부동산 사장님께도
감사드린다.ㅠㅠ

이게 미신방법이
먹힌건지
아님 집은 다 주인이 있는건지
모르겠다..
그래도 돈 안드는방법은
다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수..
모쪼록 이제는
이사준비를
열심히 해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