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건강에 관한 정보

독일 피엠쥬스 리스토레이트 효능을 느낌

by #즐겨라 2021. 6. 25.
반응형

독일 피엠쥬스 리스토레이트 효능을 느낌

 

독일 피엠쥬스 리스토레이트. PM쥬스에서 제일 맘에 드는 제품이에요. 제가 무언가를 먹고 바로 효과를 보는 건 거의 없었거든요.? 조금 피곤하다거나 생리 전 증후군으로 몸살이나 목이 아파올 때가 있는데, 리스토레이트를 먹고 나서 확실한 효과를 바서 좀 놀랬어요. 이 제품 먼가 하고요.ㅎㅎ;; (저는 판매업자도 아니고 피엠쥬스와는 아무 연관 없는 사람이에요.)

리스토레이트 포장

포장지 한번 상큼하죠. 레몬이 보이는데 레몬맛 나는 쥬스에요. 사실 독일PM쥬스는 한포진과 잦은 피로감 때문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그것도 어떤 검색하다 얻어걸린 게 아니라 뷰티공구 블로그를 보다 그분이 이걸 먹고 피부 개선된 걸 보고 놀라서, 이게 그렇게 효과가 좋을까. 하고 의심반 호기심반으로요.

독일피엠쥬스 리스토레이트

어떤 것을 먹던 내 몸에 들어와서 흡수되는 게 중요하죠. 그래야 효과도 보는 거고요. 피엠쥬스 만드는 곳은 NTC공법으로 높은 흡수율이 장점이라고 해요. 이 NTC공법을 알아보니, 피엠회사만의 공법으로 영양소를 정확히 필요로 하는 곳의 조직과 세포에 영양공급을 잘 전달해 준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좋은 과일, 음식을 먹어도 그 성분에서 흡수되는 건 10~15% 정도라고 해요. 그래서 우리가 착즙쥬스를 많이 찾잖아요.? 좋은걸 먹으면 제대로 몸에서 흡수를 해줘야 하는데 말이죠. 무튼 흡수율이 좋은 건지. 제가 효과를 본건 목아플때였는데요. 항상 생리전에 몸살오고 인후염이 와요. 그래서 잠자기전에 한번 먹어줬는데, 담날 목 염증 통증이 완화 되는걸 느꼈어요. 물론 2,3번 더 먹으니까 완전 낫았어요. 그전에 아프면 항상 약먹곤 했거든요. 이거 진짜 신기하더라고요. 미네랄이 몸에 이렇게 좋은건지 몰랐어요. 리스토레이트는 밤에 먹고 자야 자는 동안 독소 배출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 ) 

독일 피엠쥬스 리스토레이트는 아연이 풍부히 함유되어 정상적인 산성 기반의 대사 및 탄수화물과 지방산 대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정상적인 대사활동에 아연은 필수인 거 아시죠. 그외에 칼슘, 철, 마그네슘, 구리, 망간, 셀레늄, 비타민D가 함유되었어요. 1일 2회라 하는데 저는 매일은 아니고 컨디션 안 좋은 날만 저녁에 먹어주고 있어요. 레몬맛이라 진짜 달달하니 맛있어요. 피엠쥬스 가끔 사 먹으려고요. 좋은걸 몸으로 느껴서 그런지.. 상비약으로 두고 먹음 괜찮겠더라고요. 이상 독일 PM쥬스 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