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골 마켓컬리 구매한것들

마켓컬리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by #즐겨라 2020. 4. 10.
반응형

마켓컬리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요즘 코로나 때문에 면역력 건강식품 많이들 찾으시죠?
도대체 이 바이러스는 언제 끝날지 정말 하루하루 괜히 지치네요.. ㅠㅠ 평소 마켓컬리 이용을 많이 하다 쿠팡으로 갈아탔다가 다시 애용하고 있는 마켓컬리// 편리성있게 좋은 제품이 많이 올라와서 저번달엔 구매내역을 보니 60만원을 넘었더라구요..헐.. 야금야금 주문할때는 몰랐는데 한달로 보니 만만치 않은 금액이..ㅠㅠ 맞벌이하니 이렇게 쓰지 외벌이로는 이렇게 썼다가 굶어죽습니다 ... ㅋㅋ
여튼 그렇게 구매하게 된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인데요! 이름도 참 독일스럽죠잉~~~ ㅋ 이게 그렇게 유명하데요 독일 비타민으로.. 앞전에 삼부커스같은것도 잘먹는 아이여서 이것도 비슷해서 잘 마실줄 알았는데..? 넘 시다고 안먹네요 ...ㄸㄹㄹ.....니몸에 좋으라고 먹이는거야! 따라놓은것만 억지로 마시게 했는데 ㅠ 나머지는 남편이나 걍 제가 먹고 해치워야 겠어요... ㅋㅋ 앞에 세가지 문구가 참 맘에 들어요!
ㅡ정상적인 면역기능
ㅡ항산화
ㅡ뼈건강
이건 머 어른들이 먹어도 괜찮겠어요^^ 이게 한병으론 안되고 한달에 서너병은 먹어야겠더라고요 하루에 한번씩 먹으려면.. 병이 참 맘에들어요.. ㅎㅎ
그리고 마켓컬리에서 산 다른 제품! 몸애수호

요건 잘먹어서 하루에 한포씩 주고 있는데요,, 먹은진 한달 넘어서고 있는데. 올초에 독감 걸린 이후로는 아직 환절기 감기는 오지 않았어요.. 이럴때 감기 절대! 걸리면 안되죠 ㅠ 특히 아이들.. 차라리 제가 아푼게 나아요.. ㅠㅡ 가격도 부담스럽진 않아서 계속 먹여볼 생각이에요.. 독일비타민 이뮨은 먹이기 실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