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하주니♥

생후 667일 어린이집 생활

by #즐겨라 2017. 7. 24.
반응형

생후 667일 어린이집 생활


 

 

안녕하세요~^^

요즘 날도 덥구, 포스팅도 못하구.

그리 축 쳐지며 생활했네용 ㅠ.ㅠ

 

 

 

 

요즘 하준이 얼집 생활 사진올려볼게요.

 

 

한달에 한번 해피쥬 체험 학습이 있어요. 식물, 새, 등을 경험하는 학습이에요. ^^

신문지 찢기 놀이랑 전화기 놀이를 하며 탐색했네요. ㅎㅎ

하준이는 하루중 블럭쌓기 놀이는 꼭 하는거 같아요. ㅎㅎ

이날은 점토를 이용해서 손으로 조물조물 만져보고 잘라보고 냄비에 담아보며 만들기 놀이를 ^^

 

 

 

요즘 더 하루 자고 일어날수록 아이가 커가는 느낌!..

날이 갈수록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왜이리 더 잘생겨 보이는지 ~

도치맘 어쩔수 없나봐욧. ^^;;

 

 

 

생후 이제 23개월을 향해 달려가는

우리아기, 이만큼 컸어요.


체중은 지금 11.8 kg

신장은 요글래 재어보질 못했네요..

22개월 신장은 평균 87cm네요

체중은 아직 1키로 정도 미달이긴 하지만.. 그래도 키도 쑥쑥 잘크고,

아푼데 없이 잘자라주고 있어요.

 

 

* 우리아기 영양섭취는 어떻게 할까요?

- 일반적으로 영양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체중이 먼저 줄고 이어서 키가 자라지 않는

순서로 나타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나이에 비해 키가 작은 경우는 만성적인 영양부족상태를 의마하고, 키에 비해 체중이 적은 경우는

주로 급성적 영영불량상태를 의미하게 됩니다.

 

 

* 건강 TIP

- 나무로 만든 아기 장난감은 간혹 나무결이 일어나 아기가 찔리기도 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엄마는 손으로 문질렀을때 나무결이 일어나는지 혹은 색이 묻어나오는지 등을 확인하고

모서리가 둥글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몇일 너무 덥고 쳐지구~ ^^; 여러분들도 다들

더위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어제 키즈카페가서 신이난 하준군 동영상 올려보아요. ^^

 

 

재택부업 관심있으시면 클릭하셔서 구경해보세요~^^

 

https://goo.gl/Pq03v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