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나노유황비누 굿지몰이 진짜네

by #즐겨라 2017. 11. 15.
반응형

나노유황비누 굿지몰이 진짜네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잡아 봅니다.~^^

 

제 평범하고도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시작할게요..^^

 

나노유황비누 굿지몰은 미용/트러블 천연비누전문몰이에요~

제돈 주고 산 직접 후기 입니다. ^^

 

 

 

 

제가 일단 두번째로 산 비누에요.^^

셀레늄비누. 효능이 워낙 좋은 셀레늄때문에

한번 구매해봤어요,

 

첫번째 산비누는 어성초비누였어요,

수제비누라 금방 쓰는건 있지만 효과는 있어서

두번째로 셀레늄비누 구매해 봤어요..ㅎㅎ

왼쪽에 비누는 보석비누인데요~ 서비스로 한셋트 주셨어요

셀레늄비누가 가격도 좀 있긴 했지만,, 제가 블로그 글쓴다고 하니깐

한번 써보고 후기 적으시라고 주신거 같아요^^

대표님 비누는 엄지척이에요~!

 

 

확실히 셀레늄비누 쓴 뒤로는 모공이 좀 줄어들긴한거같아요

확 좋아지는거 보다는 꾸준히 쓰면 피부가 좀 덜 늙을것같은..?^^

유황이 좋다는 말은 예전부터 알았지만.. 효과는 확실히 있어요.

제 피부가 좀 아토피 예민+극건성이거든요..

그런데 유황비누 쓰기전 알아야 할 사실은

바디 같은 경우는 꼭! 보습을 해줘야 한다는 것. 저는 비누쓰면서

바보같이 보습을 안해줬어요 넘 비누만 믿었다가요..그래서 피부가 한번

난리가 났었답니다.

그래서 각질제거부터 해서 보습에 엄청 신경써줬더니. 다시금 회복됬지만요.

 

그리고 제가 애낳구 손에 한포진이 생겨서 엄청 고생했거든요.

굿지몰 나노유황비누 쓰고 조금 나아지긴했어요. 한포진은

식습관부터 관리도 엄청 해줘야 하거든요..

그런데 술먹으면 올라오긴해서 낫았다고 말씀은 못드리지만..

일단 보조로 낫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치료를 해서 낫게 해준다는 것이 아니라

나을수 있도록 뒷받침은 해준다는 사실이죠.. 그래서 술안먹고 관리하면 좋아지긴해요.^^;;

 

손에 보시면 약간 보이시죠? 지글지글..저부분이

각질 가려움..수포로 고생하는 부분이에요..

많이 좋아진 상태였을때에요..

 

발도 무좀인지 한포진인지 가렵고 엄청 안낫었었는데..

이비누 쓰고선 발은 낫은 상태에요..

그래서 무좀엔 효과가 좋으실거 같구요..

전후 사진이 있으면 확실한 증거인데,

전사진은 찍어놓질 못했네요..ㅠㅠ

암튼 저 부분이 각질+껍질? 그랬어요..

그부분은 지금 없어진 상태구요 ㅎㅎ

 

 

음..지금 비누쓴지 2달?정도 됐는데요..

피부 예민한 제가 지금 이정도로 잘 쓰고 있구요,

 

뭐든지 꾸준히 써야 효과를 더 보는 거잖아요~

앞으로  계속 쓸 생각이라 ㅎㅎ 비누도 아직 많이 남았구요,

믿음가는 나노유황비누 굿지몰이라~^^

유황비누중 아마 최고이지 싶어요~감히 써본결과로는 그러하네요ㅎㅎ

클릭하시면 이동해요~*

 

나노유황비누는 청정지역 강릉 과학단지에서 연구하여 특허 등록된 비누입니다.^^

 

 

미백작용과 피부보습이 뛰어나며 습진, 무좀, 여드름,종기,땀띠,가려움,비듬,각질,잡티,기미,화장독 등

각종 피부트러블 개선에 정말 좋습니다.

 

*법제유황(독성분제거 유황)을 나노입자로 분산하여 유효성분을 피부속 곳곳에 잘 스며들게하여

살균 및 피부완화에  효과적이며, 일라이트는 점토광물의 일종으로서 피부속에 남아 있는 노폐물

및 각종 세균을 흡착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