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소고기미역국라면 오뚜기꺼 먹을만해요

by #즐겨라 2019. 1. 10.
반응형

오뚜기에서 나온 미역국라면 (소고기) 첨가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어 전자렌지에 1분 30초 돌리면 끝!

근데 1분만 돌릴거 그랬는지 살짝 뿔음.

그래도 생각보다 면발과 미역이 잘 어울렸네요.ㅋㅋ

건더기도 생각보다 많고. 국물도 머 진했던거 같아요.

액상스프가 너무 적다는 생각했는데 물에 섞이니 오..금방 미역국 되었더라고요.ㅋㅋ

고기건더기는 못찾았음...있었나...

볶음김치에 먹었더니 나름 한끼 잘 해결~

밥말아도 맛있을것 같아요.~ㅋㅋ

나뿌진 않은 오뚜기 소고기미역국라면~쇠고기네요~ㅋ

한끼든든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