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하주니♥

생후 624일 장난끼가 많아지는 아기

by #즐겨라 2017. 6. 12.
반응형

생후 624일 장난끼가 많아지는 아기

 

 

 

이제 21개월 아기 이하준. 한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한참 쉬다 보니 하준폴더가 너무 없네요 ^^;;

이제는 꾸준히 작성해 보려 합니다... 블로그는 꾸준하게 해야 하는데 육아와 회사일을 병행하다보니 쉽지 않은 블로그 관리.

 

 

21개월 아기는 이제 점점 장난끼가 많아집니다~ 자기표현도 강해지고, 떼도 많이 씁니다 ^^;

그리고 무엇보다 이때부터 조심하셔야 할게 부모를 보고 따라한다는거죠!! ㅠㅠ 말 행동 항상 조심 조심 ..

 

제가 청소하며 하는 행동도 따라합니다 ㅎㅎ

 

 

 

 

청소기로 청소하겠다며~^^

 

제가 돌돌이로 발바닥으로 미니까  자기도 똑같이 따라해보는거에요 웃겨서 ㅋㅋ

 

 

 

 

 

이것은 어제 결혼식 갔을때 찎은 조명빨 받은 아들이네요 ㅎㅎ

 

 

잘생긴 아들 ㅎㅎ 제눈에만 그런건지 ㅋ 무튼 제자식이라 너무 너무 이뻐요~>_<

 

일하면서 애키우랴 힘들지만 하루하루 그냥 아푼데 없이 커가는 아이모습에 행복하고 감사하고 ^^

 

확실히 두돌때까지만 키우면 아기 다 키운듯 싶을듯 하네요.. 정말 성장이 빠른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크게 아푼데 없이 무럭무럭 잘 자라 줬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