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하주니♥

지난주 일요일 친구 결혼식장 왕십리 레노스블랑쉬웨딩홀

by #즐겨라 2017. 6. 13.
반응형

지난주 일요일 친구 결혼식장 왕십리 레노스블랑쉬웨딩홀

 

 

이제 친구들도 다 결혼하고 유부녀로 다 변해 버렸네요 ~^^

제 베프 한명이 왕십리 레노스블랑쉬웨딩홀에서 저번주 일욜날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내 오랜 친구 결혼하는  모습을 보면서 눈물이 핑 돌았네요 ~ 내자식 보내는것 마냥 ㅋㅋ

여기 음식은 참 먹을만 해요 두번째 가는거였는데 역시 레노스블랑쉬~!! 종류도 많구 맛있구ㅋ

식장 홀은 하나인데요~ 생각보다 안이 크답니다 밖에서 보면 작아 보이지만 ..ㅋ  먹는 뷔폐홀도 넓구요~

그리고 윗층이 폐백 올리는 곳인데 옥상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궁금해서 아들이랑 칭구랑 올라갔다 왔는데

우리아들 신이나서 한참 뛰어 다녔답니다 ㅎㅎ

어머낭 스노우 어플 재미난것 많아요~^^ㅋㅋ

앗 ~ 그래도 귀엽따 울아들 ~^^;;

스노우 어플로 제친구랑 찍은 우리아들~

엄마랑 찰칵 찰칵

날씨도 좋고 우리아들도 신나고 ~^^

분수가 있으니 넘 좋아하더라구요~^^

에유 귀염둥이~~~`^^

앙증맞아요 내새끼~~~^^

 

사진이 뿌옇네요 친구의 안좋은 핸드폰 화질이라 ㅋㅋ

 

여기서 말도 탄다더라구요 돈주고 ㅎㅎ 예식장은 홀도 중요하지만 음식맛이 중요해요~!! ^^ 그래야 축하해 주러 온 하객도 맛있게 먹고 갈수 있겠죠~^^ 그런점에서 왕십리 레노스블랑쉬홀은 무조건 강추합니다!! ^^ 앞으로 결혼할 예비 신부 신랑님들 참조 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