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하주니♥

일산 아쿠아플라넷 다녀온 후기

by #즐겨라 2017. 7. 5.
반응형

일산 아쿠아플라넷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일산 아쿠아플라넷 다녀온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일산 아쿠아플라넷. 원마운트 워터파크 바로 옆에 위치한곳이랍니다.^^ 제가 사는곳 은평구 신사동에서 한시간도 안걸려서 금방 도착했어요.

일요일 2시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완전 바글바글 했네요.
일단 뭐 너무 좁아요.^^ 차라리 코엑스몰 아쿠아리움을 누가 추천했었는데, 알것같드라구요.. 물고기 보는데 입구에서부터 줄을 서서 봐요.ㅠㅠ ​


말타는것도 있어요. 정문 앞에서 당근먹이도 팔더라구요.ㅎㅎ


물고기 종류는 그닥 많지 않았어요.. 딱 63빌딩 아쿠아플라넷이랑 비슷? 거기보단 살짝 낫지만요. 차라리 삼성코엑스몰을 나중엔 갈거에요. 아기는 뭐 잘즐겼어요.^^ 쿠폰은 다행이 신한할인카드로 할인되서 망정이지. 쿠폰값대로 봤으면 더 실망했을듯하네요.ㅠㅠ
일산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릴만한 곳은 아닙니다. 솔직후기요.^^ 주차공간은 괜찮았구요. 할인된 가격으로 가보실거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관람시간은 1시간반정도 걸린거같습니다. 아쿠아플라넷 말고도 브릭플라넷이라고 키즈카페처럼 아기들 노는공간이 있어요. 두개로 같이 쿠폰 끊었는데, 아쿠아플라넷 애랑 같이 보고 지쳐서 바로 집으로 직행했습니다. ㅋ; 일산 가볼만한곳 차라리 테마동물원 쥬쥬 가 훨 나요. 거기는 다양하게 볼거리가 많으니까요.^^ 이상 제돈주고 다녀온 솔직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