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셀린턴 LED 마스크 렌탈후기

by #즐겨라 2019. 2. 21.
반응형

셀린턴 LED 마스크 렌탈후기

안녕하세요.

여자들은 끈임없이 이뻐지고 어려지고 싶은
욕심이..나이를 먹으면서 더 생기는거 같아요.
물론 노화가 진행되니 더 그런생각 들겠죠??
젊었을땐 몰랐던 탱탱함이 그나이땐
그게 이쁜줄 모르고 살았던듯 느껴지는 요즘..

삼십대 후반을 달려가는 나이라
더 서글퍼 지는 피부나이...

이제 진짜 관리를 안하면 안되는 나이더라구요~
머지 않은 40대를 아름답게 맞이하려면요.ㅋㅋ

그래서 실리프팅도 생각해 보다가
집에서 홈케어로 가능한 LED 마스크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처음 이나영이 먼저 나왔었나요? 프라엘
그때 광고보고 저건 뭐냐 했었는데..ㅋㅋ

강소라가 요즘 꾸준히 선전 나오는게
지금은 저건뭐지 하면서 관심이 생기는거였어요.ㅋㅋ
전에 플라베네도 피부문제때문에 렌탈했다가
안쓰고 있던차에 .. 그건 쏘아주는 부분이 너무 작아서
손도 덜가고 한거였는데 이 LED마스크는 얼굴전체를
덮어주니 너무 괜찮겠다 싶었어요. 물론 꾸준함은 뒷받침 되어야한다는 생각.

이나영의 프라엘 마스크랑 강소라의 셀린턴 마스크를 두고 몇날 몇일 고민을 했어요.
블로그 찾아봐도 무슨 후기마다 죄다 끝에
협찬받아 작성하였습니다..ㅋㅋ ㅠㅠ

고민끝에 셀린턴이 LED 갯수가 더 많더라구요~
그래서 결정! 렌탈신청을 하였습니다~~


렌탈신청하고 2틀만에 연락와서 통화로 절차를 밟고
하루만에 우체국택배로 슝 담날 도착!

고가품이라고 무섭게 적혀 있음 ㅋㅋ


박스개봉!~ 이번엔 렌탈시 요거를 두개 주더라구요~
24K 금가루가 들어간 앰플과 크림
덧+> 써본결과 앰플은 괜찮긴 하나 크림은 간지럽더라구요~금가루 들어갔다고 다 좋은건 아닌가봐요.
제 피부도 민감성이라..ㅜ


사용법과 마스크가 들어가 있는 검정박스


아이언맨같은 마스크 ㅋㅋ
품질보증카드도 있어요


전원을 한번 켜봤어요-
오오...
색깔별로 다른 효과
일단 저는 흉터치료 중이라 파란색LED 진정효과가 있는 것부터 시작했어요.
일주일 뒤엔 레드 분홍 같이 써보려구요~


써보니까 무슨 악당같음이요 ㅋㅋ
그리고 이게 쓰고 있을때 손으로 잡아주는게 좋더라구요
얼굴형이 다 다르기 때문에 고정은 딱 잘되진 않더라구요 저는.. 이거하면서 다른거 하긴 무리. 그냥 티비만 보고있어야함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마무리하고
사용후기는 나중 또 남기겠습니다~^^

—-덧++
사용한지 2주
매일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하루 한번은 꼭 했어요
오~~ 앰플과 사용을 같이 해선지
오늘은 쉬는날이라 아침에도 해주고 앰플만
바른 상태로도 약간 얼굴이 밝아짐을 느꼈어요..
원래는 생얼이 좀 세안하고 얼마있다 칙칙해짐을 느끼는데 시간이 지나도 약간 맑아짐? 같은게 보여서
일단은 더 써봐야 겠어요 ㅋㅋ
아주 효과가 없는건 아닌듯해요.
한달은 써보고 다시 남길게요~
—덧+++
사용한지 이제 한달 반 정도 되는데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왠만함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피부가 확 맑아졌다기 보다
안색이 조금씩 개선되는 느낌?
안쓴날은 찝찝해요~ ㅋ 그냥 습관처럼
자기전 꼭 하네요. 계속 쓰면 더 좋아지길 바라면서~
피부 예방차원에서도 좀 안심되구요~

몇달 더 쓰고 또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