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수두흉터제거 채움한의원에서 빛을 보다~

by #즐겨라 2019.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진짜 오랜만에 잡네요..ㅠㅠ

방치해뒀다가 이제 다시 활성화 불을 붙여보려고요~^^

 

핫 ~~ ^^

이번 포스팅으로는..채움한의원 이라는곳을 소개 하고 싶어서요.

 

 

제가 수두자국으로 스트레스를 좀 받아왔어요.

어렸을때 생긴 흉터인데, 몇년전..다른 한의원에서 100만원 넘게 주고

시술을 받았지만 침이 뭐 효과 있겠어 하고 나중 후회를 했지요..ㅠㅠ

 

그러던중 작년부터 다시 나이 한살 더 먹기 전에 없애보고 싶더라구요~

이마에도 있어서 앞머리도 시원하게 까보고 싶고..ㅠㅠ ..

 

검색 검색하다.. 신촌에 있는곳 채움한의원이라는 곳을 알게되어

예약잡고 바로가서 상담받구 시술했어요.

상담실장님도 받으셨다고 보여주셨는데 그래서 더 믿음 100% 가더라구요~

여기는 좀 되것다 싶어서 부자침+채움침이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회, 2회, 3회, 한달 간격으로 시술을 받고 얼마전 4회차 갔는데

원장님이 좀더 두고보자고 하시면서.. 치료가 잘되었다고

한달있다 다시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빨간 끼~만 없어지면 좀더 좋아보일거라구요.

이게 침으로 자극을 줘서 살이 생성? 되게 해주는데,

진짜 효과는 놀라웠어요.. 아무생각없이 4개월을 버티었지요..ㅎㅎ ;;

흉터 부위가 좀 있어서 재생테이프를 덕지 덕지 붙였어도 부끄럽지 않았어요.

달라진 나를 조금만 기대해 보며.. ㅋ

 

일단 사진 투척할게여..

위에는 일반 카메라 . 그리고 화장도 다 지워져서.. 안습이네요,, 어머 ,,ㅠㅠ

밑에는 스노우 어플로 찍은거라 차이가 좀 있지만..ㅋㅋ

여튼 제 원래 흉터는 원본이 없지만..

찍어둘걸 그랬어요. 이렇게 효과가 있는걸 알았다면..비교사진 ㅠㅠ

여튼 치료를 받고 저렇게 재생테잎을 붙여줍니다.

뻘개요. 피를 내어서 자극해서 살이 재생하도록 해주기 때문에..

연고도 아침에 바르는거 저녁에 바르는거 2가지 주는데,

3일동안 발라야 해요.

보이시죠~ 이거 받구선 슬슬 앞머리 자르기도 귀찮고 해서

기르기 시작합니다.ㅋㅋ

나름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100% 낫도록 제거해 주는건 아닙니다.

사람의 피부에 따라도 틀리기도 하니까요.

이건 지극히 주관적인 제 개인 후기입니다.^^;;

저의 만족도는 아직 70%이지만.. 화장을 하면 어느정도 커버가 되기 때문에

저는 90%는 만족합니다.

아직 붉은기가 사라지길 기대하고 있어요.

채움한의원 원장님 친절하시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3회차 받을때 자그마한 수두자국도 서비스로 해주셔서..

제가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이렇게 약속을 지킵니다..ㅎㅎ

 

아무튼 너무 오래만에 블로그 잡아서 두서가 없지만..ㅋㅋ

사무실이라 급하게써서..;;

 

채움한의원 수두자국제거 잘하는곳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비용도 생각만큼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어요.

(효과가 있는데 비용아깝다는 생각안들어요.)

나중에 붉은기가 빠지면 후기 한번 더 올려야겠어요.^^

덧후기+++작년 9월에 시작했고 이제 딱 1년이 되었는데, 흉터가 거의 이제는 안보여요!

채움한의원 완전 신의 손입니다. ㅠㅠ 원장님 최고에요.

제가 또 3개를 올 2월에 한번 받았다가 금전문제로 다시 못갔는데..

1번 받았지만,, 옅어지긴 했어요. 역시 3번은 받아야 하나봐요.

여유 생기면 다시 치료받을거에요. 수두흉터 고민이시라면 여기 너무 강추랍니다..

너무좋아요 진짜.. ^^ㅋ

 

감사합니다. 원장님~~^^

신촌 채움한의원 수두흉터 고민하신다면.

상담받아보러 한번 가보세요.

세심하게 잘 살펴서 치료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