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오늘의 저녁메뉴 장안성 고추잡채 고추짬뽕 볶짬면

by #즐겨라 2017. 6. 15.
반응형

오늘의 저녁메뉴 장안성 고추잡채 고추짬뽕 볶짬면

저녁메뉴 고르기도 매번 쉽지 않아요.. 이제 집에서 당분간 쉬니.. 맛나는걸 많이 만들어 봐야 겠어요~^^
한동안 다이어트로 저녁을 많이 패스했어요~~ㅋㅋ

그러고 간만에 남편이랑 저녁을 먹었지요~ 오랜만에 반주로 먹고싶은데 안주는 중국집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시켜 먹는 장안성에서 시켜먹어봤지요, 역시나 고추잡채랑 꽃빵은~ 사랑// 저는 반반메뉴 볶짬, 남편은 칼칼한 고추짬뽕% 서비스로 온 군만두까지~~ 배가 터질 지경이었어요 ㅋㅋ 아, 플러스로 짬뽕국물까지 시켰구나.. 그 건더기랑 국물 제가 다 흡입~ 거기에 소주 반병.. 헐 .. 살 빠진거 다 채워 넣은거 같아요... 갑자기 이렇게 식욕이 돋는 이유는 그날이 다가와서 그런건지 ..ㅋㅋ 그동안 잘 참아 왔눈데 ㅠ ㅠ ..

내일의 저녁메뉴는 뭐가 될지~^^ 곧 12시가 와요 ㅋ
댓글달고 자야죠 ㅎㅎ 모두 안녕히 주무세요...
내일은 불금 입니다. 직장인 여러분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