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원더브라 세일 구매 후기

by #즐겨라 2017. 3. 24.
반응형

​원더브라 세일 구매 후기

여성속옷 구매후기 쓰기는 또 처음이네욧 ㅎㅎ
원더브라 다들 알고 계시죠?
뽀옹~으로 유명하다는..

구매는 브라프라 에서 구매 하였어요
속옷3종셋트가 6만4천5백원
띠_용 ㅇ ㅇ

한개 값으로 3종을 구매할수 있다기에
아줌마 본능 이건 사야해>_<
홈쇼핑 인터넷으로 사눈건 사실 오면 싸구려티도 나고
걱정이 많았어요 박음질이나 잘못 된걸 파는거 아닌가 하고 .. 근데 오늘 도착하여서 보니 왠걸 가격대비
이뿐거..! 뽕도 심하지 않고 착용을 해봐야 알겠지만 캡이 뭐 티어 나온다는 분도 계시고 한데 일단 세탁후 입어 봐야 할듯 하구요 ㅎㅎ

재질은 생각만큼 나쁘지 않았어요 ^^



이쁘죠?? 하하핫 사실 인터넷 전문속옷 쇼핑몰 브라셋트도 좋고 이쁜거 사려면 한셋트에 5,6만원은 줘야 하는데.. 이번은 마침 잘 걸려들었네요 ㅋ ㅋ

착용은 어떨지 나중에 후기 남길게요 ^_^

도움되셨다면 공감 ______*_*

#원더브라세일#원더브라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