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응암역 맛집 제주흑돼지촌 맛있네요

by #즐겨라 2017. 3. 26.
반응형

응암역 맛집 제주흑돼지촌 맛있네요



오눌 소개할 맛집은 바로 제가 사눈 응암역근처
삼겹살 오겹살집 제주 흑돼지촌이랍니당_^^

여기살면서 매번 지나치기만 지나치고 들어갈 생각은
전혀 안했답니다 ㅋㅋ 바로 이층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이었죠 ㅎㅎ;;

일층이었으면 눈에 보이니깐 들어가볼 생각을 했을텐데
별 대수롭지않게 간판만 지나쳤네요 ㅎㅎ
그러다 역시 가던 단골집이 문을 닫았던터라,
거기나 가보자 하고 갔는데 실망은 안시켰드랬죠 ㅎㅎ


일단 기본반찬은 기본에 충실했구요
된장찌개도 맛있습니다 제입맛엔요
고기는 삼겹살 오겹살 맛있게 먹었는데 ...그런데..
흑돼지는 조-금 냄새가 나더라구요.....

걍 나중엔 안시키는걸로 ^^;
그외 삼겹 오겹살은 맛있답니다 같이 나오는 고구마랑 떡도 좋아요 ㅎㅎ 버섯이랑


여기 청국장도 사람들이 많이 시켜먹더라구요
다음에 함 먹어봐야겠어요

주인분들도 친절하시구요 방이라 신발은 벗으셔야합니다 ㅋ

기본에 충실한 응암역 맛집 제주흑돼지촌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땅땅!!


#제주흑돼지#응암역맛집#오겹살#삼겹살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