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제나벨 재생크림 사보았다

by #즐겨라 2021. 11. 30.
반응형

제나벨 재생크림 사보았다

 

쿠팡에서 재생크림을 검색하다 구매해본

제나벨 PDRN 리쥬비네이팅 크림 70ml.
금액은 24.000원

PDRN은 피부 역행, 피부 재생, 주름도 역행
시켜 피부가 쳐지지 않게 도움을 준다고 한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연어성분이 첨가된 재생크림
연어는 맛도 좋고 피부에도 좋고

이번엔 마스크를 잘못 산건지 
잘때 옆으로 자서 그런건지
피부가 언제부턴가 또 피지에
뽀류지에 난리도 아니다.
원래 뾰루지도 잘 안나는 스타일인데ㅜ
한번 남은 자국은 또 없어지지도 않고
거무스름...하게 되니 칙칙하게
지저분해 보이고
꺄악------------

재생크림의 힘을 조금 얻고자
사본 제나벨 재생크림

제나벨

제형은 너무 되직하지도 꾸덕하지도 않은 중간
바르면 끈적임 없이 잘 스며든다.
수부지 민감성인 내 피부에도
아무 트러블 없고 무난하다.
그러나 아직 몇 번 안 발라서 딱히 
좋은 점도 못 찾았고.
바르다 보면 좋은 점을 찾겠지.

피부과에서 판매되는 크림이라네..
그만큼 순하고 좋은 재생크림이라는 거지
피부과 제품은 웬만하면 다 평타는 치니깐..

생각해보니 리쥬란힐러도 사놓고
아직 남았는데 안 쓰고 있었다.
앰플하고 크림 ㅜ 

진짜 믿도 끝도 없는 화장품 욕심
마스크 벗고 언넝 트러블도 바이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