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기록

주방세제 절약하기 작은통에 옮겨담기 주방용품 추천

by #즐겨라 2020. 6. 7.
반응형

주방세제 절약하기 작은통에 옮겨담기 주방용품추천



우와 ㅡ 오늘 30도가 웃도는 완전 여름 날씨!!
6월에 원래 이렇게 더웠능가 싶네요~

주방세제 한달에 다들 얼마나 쓰시나요?
저는 보통 500ml 한달 못쓰고 조금 더 넘어도
한달안에 무조건 다 쓰는 편인데요~ 거품이 풍성해야
좀 닦이는 느낌이 시원해서 주방세제를 좀 펑펑
쓰는편이에요. ㅠㅠ
그런데 얼마전에 화장품 용기에 담아볼까 하고
리필용 세제를 공병에 담아 써보고 있는데,
이거 생각보다 절약이네요~

바로 저 조그만 볼라욘 용기에 ㅋㅋ
짤때 막 펑펑 눌러써도
쪼끔씩 나와서 아무리 마니써도
진짜 일주일 좀 넘게 쓰더라구요 ㅎㅎ
전 같으면 일반용기에 한 세네번씩 펌핑해도
금방써지는데 말이죠_
특히 기름기있는 그릇이나 프라이팬 닦을때..마니써요.
이것도 나름 절약이면 절약인거 같아요.ㅎㅎ
그리구 또 하나 꿀팁!

바로 이 수세미통인데요~ 이건 바로 ,
예전에 아덜 장난감으로 산 콩콩이 설거지 놀이
셋트에 있는 바구니..ㅋㅋ 이거 때도 안끼고 진짜 요긴하게
쓰고 있네요~ ㅋ 저위에 찰떡으로 딱 맞아서:^^
저는 싱크대를 좀 넓게 쓰고 싶어서 밑에 음식물이나
수세미통 거슬리는게 싫어서 다 위로 올려놓는걸 좋아해서
음식물도 스텐레스통에 담아서 올려놓고
위생상 수세미통이 위에 있어서 사용해보니
괜찮더라구요, 집에 굴러다니는 요런 장난감 있으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_______^
밧드야 스텐레스 음식물 쓰레기통도 냄새 안베고
새어나오지도 않고 좋아요!!

이제 진짜 본격적인 여름같아요!
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