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치약추천! 투스노트 수분 테라피 치약 자몽향 후기 +내돈내산

by #즐겨라 2020. 6. 3.
반응형

치약추천! 투스노트 수분 테라피 치약 자몽향 후기 +내돈내산

 

진짜 좋은치약을 만나서 써보아요^^
투스노트의 수분 테라피~치약! 거기다 내가 좋아하는 자몽~ㅋ
치약 좋다 하는거 진짜 안써본게 없어요! 레.알. 
올리브영+마켓컬리에 있는 치약은 거짐 다 써볼 정도로~
예전는 치약 그냥 대충 양치하는 용도로 별 생각없이 썼거든요~
근데 이제 나이가 먹으니.. 아침에 왜이리 입냄새가 더 심해지는~느낌일까요?
젊었을땐 몰라써요....ㅠ,ㅠ
그리고 중요한 한가지... 전 치약쓰고, 하얀막같은거 생기는게 진짜 싫거든요.
이거 왜생기는거임...ㅜ 대부분의 치약이 그렇더라구요..
또 하나.. 이제 잇몸도 생각해야할 나이라서~ㅋㅋ
잇몸에 좋은것도 좀 생각하면서 구입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쓴 치약은 이건데요_

 

 

메디필 허브피린 치약. 좋다해서 연예인들도 쓴다고 해서..
쿠팡에서 4갠가 주고 샀어요~
청량감은 좋았는데, 이거 입안에 흰 이물질 같은것도 생기고..
입술에 하얀막같은거 생기는게 좀 심하더라구요ㅡ
아침에 일어났을땐 입술에 쩍 붙어서~~
나만이런가? ㅠㅠㅋㅋ 
이거 외에도...기억을 더듬자면...
센소다인, 언파차차, 히말라야핑크솔트, 루치펠로,
덴티스테, 페리오토탈7, 안티톡스,엘리먼츠 등등..!!
요것들 다 비슷비슷~~

그.러.나
내가 투스노트 수분 테라피 치약을 쓰고 나서!!
어제 저녁, 오늘 아침 써보고 너무 좋아서 ~~
이렇게 바로 남긴답니다..!!ㅎㅎ 

 

 

쿠팡에서 산 투스노트 수분테라피 치약 자몽향~
4개에 26,900이라도 비싼건 아님.. 1개당 6,725원꼴~ㅋ
치약 색깔은 자몽색 비슷할까 했는데 그냥 흰색~
가성비 갑인건, 치약 쓰면서 약간의 자몽향이 나지만 거부감없고,
거품도 풍성하진 않지만,
(화학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으로부터 온 계면활성제(코코넛)첨가)
충분히 개운하고~ 중요한건 하얀막이 생기지 않는다는것!!ㅋㅋ
이것이 수분 테라피 인가~?
그리고 잇몸 진정 완화를 위한 알란토인까지..
나에게 너무 찰떡인 치약인것~!! ^^

 

 

누가 협찬해준것도 아니고...직접 내돈 주고 산 후기를 이렇게 극찬할 정도면~
말다했쥬?ㅋㅋ 
투스노트는 구강전문브랜드라 더 믿음이 가네요~
앞전에도 투스노트 미백치약 써본적이 있는데 그건 그냥 그랬거든요?
근데 이렇게 좋은치약 진짜 추천하고 싶어용~ 가성비 너무 좋고,
잇몸에도 좋은거 같고...ㅎㅎ
입안의 수분체크라니~신선한 문구가 맘에 와닿아요! 진짜 입속에도 
수분이 중요한가봐요,
아침에 일어났을때도 하얀막 없고 좀더 개운함을 느낄수 있었어용~^^
잇몸치약! 개운한치약! 추천해요~

-직접 내가 사서 써보고 느낀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