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먹는재미

kfc 닭 오돌뼈튀김 맛나당

by #즐겨라 2020. 4. 14.
반응형

kfc 닭 오돌뼈튀김 맛나당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으로 급" 햄버거가 땡겨서 주문!
점심은 당분간 건너띄기로 했.을라구 하는데 잘안되네요~~
너무 어려운 체중줄이기....

그렇게 주문한 kfc 햄버거..
예전의 징거버거가 아닌거 알지만 시켜봅니다_^
그런데 배민은 항상 최소주문금액이 앞을 가립니다..ㅜ
흑...그래서 사이드로 주문하게 된 닭오돌뼈튀김 ㅋㅋ
이건 뭥미? 하면서 시켜본 오돌뼈튀김 ㅎㅎㅎ
전 치킨 먹을때 오돌뼈를 좋아하거든요?
먹어보고 내스탈이야~하고 반했네요 ㅋㅋ
맥주안주로 제격일것같아요~~
But.....2주간 한정출시!
예전엔 닭껍질튀김, 닭똥집튀김 내놓더니
오돌뼈까지.. kfc는 닭 메뉴에 열일하고 있네요~~ㅋ
치킨집에서 메뉴로 있음 괜찮을거같아요!
kfc 닭오돌뼈튀김 드시고 싶으시면 바로~
드셔보세요! 매콤하고 오독오독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