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닥터 옐로우 유황비누 (내돈내산) 효능 성분

by #즐겨라 2021. 6. 18.
반응형

닥터 옐로우 유황비누 (내돈내산) 효능 성분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무수히 많은 유황비누들이 나오는데요. 그중 솔직 후기라도 협찬받아 써서 광고글이 난무합니다. 이제 블로그 리뷰도 솔직 후기는 진짜 찾아보기 힘든데 저는 진짜 내돈내산 리뷰만 작성합니다. 그러니 부디 편안하게 읽어주세요 :)

저는 유황비누를 쓴지는 한 몇년 된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한 종류만 정착하는 스타일도 아니라서 쓰고 있는 게 만족스러워도 또 다른 제품을 사서 써보기도 해요. 그러다 다시 쓰던 제품 돌아오고 또 다른 거 써보곤 하는데요. 비누 욕심이 많은 여자랍니다. ㅋㅋ 쿠팡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라 쓰고 있는 비누가 있는데도 닥터 옐로우 유황비누를 보고 복원의 힘을 믿어봐 라는 이 문구를 보고 또 혹해서 주문했답니다. 배송은 이틀 만에 받았어요. ^^
제가 유황비누를 찾는 이유는 아토피성 피부도 있지만 한포진에도 살균작용을 하는것 같아서에요. 얼굴 세안도 하지만 샤워할 때도 비누를 사용해요.
처음 나노유황비누를 쓰다가 금방 닳더라고요. 가격 대비. 유황비누가 좋은 건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 편이라 단단해야 어느 정도 쓰겠더라고요. 그러다 풀빅산 비누를 알게 되어 쓰다가 좋긴 했지만 확 와닿은 비누는 아니라 몇 개월 쓰고 다시 다른 제품에 눈을 돌려 프로버블리 비누를 썼는데, 이것도 좋긴해요. 개운하고. 그런데 더 좋은 비누를 찾고 싶더라고요.! ㅋㅋ 아무튼 그렇게 접하게 된 닥터 옐로우 에너지바 비누이네요.

닥터 옐로우 비누 샷
설명서가 동봉 되어 있어요

3개짜리 셋트로 선택했어요.
가격은 할인받아 31,5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는데 문구가 참 믿음직스러웠어요. 사소한 트러블, 신경 쓰이는 간지러움,
울긋불긋 염증. 이러한 것들이 모여 소중한 하루를 방해하고 지치게 하죠. 이제 일상을 괴롭히던 불편함은 사라지고 평범한 일상 속 즐거움만 누리세요.라고 적혀있어요. 노란 순수 유황으로 저마다 가진 피부 고민을 치유해준다고 문구가 저를 다독여 주는것 같더라고요. ㅋㅋ 비누 자체도 너무 단단하고 견고해서 오래 쓸 것 같았고요. 약간 다이알 비누처럼 완전 딴딴, 딱딱해요. 물로 비비면 거품이 쫀쫀하고 풍성하게 나와요. 그리고 유황 향이 은은히 나는데 저는 이 향이 좋더라고요~^^;; 싫어하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약간 온천욕 한 거 같은 기분이 나거든요. 설명서에는 상큼한 사과향과 꽃향기라고 쓰여있는데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요. 알러지 유발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알러지프리 향료를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답니다. 화화적 합성계면활성제, 파라벤, 알코올, 포름알데히드, 인공기포제, 인공경화제, 인공색소, 실리콘 등을 사용하지 않는 닥터 옐로우는 착한비누입니다:)

유황이 낯설게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 유황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이자 필수 미네랄입니다. 하지만 우리 몸은 소비만 할 뿐 유황을 스스로 보충하지는 못합니다. 모든 사람의 몸에 약 200g <성인기준>의 유황이 존재하는데 이 놀라운 성분은 우리 몸 구석구석에서 상처를 치유하고, 염증을 완화시키며 피부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항염, 살균 효과가 높아 피부치료제로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아토피, 여드름 트러블, 가려움증 등 예민한 피부가 써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어제 받은 날은 저녁에만 세안하고 오늘 아침엔 세안+샤워 다해봤거든요? 지금 손에 한포진이 올라와서 다른 유황비누들을 쓰면 그 부분이 따꼼따꼼한데(기분나쁜 따꼼은 아니지만) 살균이 되는 거라 생각하고 말았어요. 그런데 닥터 옐로우 유황비누는 진짜 자극없이(그부분이 따갑지 않더라고요. 신기..) 가려움도 잡아주고 순한걸 느꼈어요.! 하지만 예민한 피부라도유황비누로 샤워할땐 바디로션도 써주는게 덜 건조한거 같아요. ^^ 한동안 닥터 옐로우 유황비누로 정착! 할 것 같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