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하주니♥

생후359일 먹다가 잠든아기 사랑스러워

by #즐겨라 2016. 9. 20.
반응형

2016.9.20 화요일

저는 집에만 있는데 연휴후유증이 오나봐요~~?
왜일케 한거없이 피곤한걸까요 ㅎㅎ
덕분에 아침에 울아들 얼집도 못보내고 뻗어버렸네요 ㅋㅋ 아들 미안해~ㅎㅎ;;
아침 먹이고 집안일하고 금방 오후
하준군 목욕시키고 점심을 먹이고 재우려고 하긴 했는데
아이가 넘 졸린나머지 먹다 잠든거에요 ㅎㅎㅎ

꾸벅꾸벅.. 안쓰러워 이걸어쩌나 했는데
이유식을 잘 안먹어서 쥐어준 과자를 계속 먹눈거에요 ㅎㅎ 졸면서 말이죠 ㅠㅠㅋㅋ
그래서 다먹나 싶어 봤더니 끝까지 먹는거에요
뜨헉 눈감고 먹을건 다 먹네 이랬는데 다먹고 눈을 뜨더니 울더라구요 ㅋㅋㅋㅋ

내새낑~~~~ 오구구 ㅎㅎ ​


순간 순간 남는건 사진이라 간직해야해요~^^*

이러고서 다시 쌩쌩해 졌다는 후문~ㅎ

아기들은 왜이리 다 사랑스러울까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