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하주니♥

이제 걷기시작하는 아기~~딱 360일

by #즐겨라 2016. 9. 22.
반응형

육아의 하루는 왜이리 빠를까요
안가는거같으면서도 샤샤삭...
이제 걸음마좀 하는 아기 이하준군 신난다고 걸어다니네요 ㅎㅎ 오구구 내시끼~ 절로 나옵니당 ㅋㅋ

그래도 몇일전까지만해도 기어다니는 모습이 많았거덩요
불과 1주일? 만에 이제 기지를 않아요 =_= ; 계속 서서 돌아당기네요 요리저리 이제 걷기 시작하니 저도 신이나나봐요, 이제 신발 신길맛좀? 나겠습니다 ㅎㅎ

엊그제 상암 공원까지 한시간넘게 걸어 갔다왔는데
신발이 어색한지 안걸었어요 덕분에 저는 제 발바닥만
고생시키며 ㅎㅎ 아기띠로 인해 어깨 허리 ㅎ ㄷ ㄷ
근데 왜인걸... ㅠ 어찌나 잘걷는지 오늘은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네요~^^ ㅋㅋ
너 왜이렇게 귀엽니 일케 사랑스러워도 되는거얏
>_<



캬캬 모든 행동행동 하나하나 다다다 사랑스러움
쭌블리 ㅋㅋ 오늘도 엄마는 너땜에 행복~*
저의 비타민 하준이에요^0^

앞으로도 일케만 건강하고 씩씩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