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하주니♥

이유식 밥솥으로 만들자

by #즐겨라 2016. 9. 19.
반응형

​이유식 이제 밥솥으로 해결~!!

저도 처음엔 밥솥기능 활용 절대 안했지욤 ㅎㅎ
대부분 밥솥 밥만 해먹지요~?! 기능을 다 써먹기란 ㅎㅎ
즤집 쿠첸밥솥은 활성현미 잡곡 이유식 영양찜 만능찜 영양죽 기능 등등.. 뭐가 많더라구요 ㅋㅋ 밥만 할줄 알았지 뭐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요 어느날 인터넷으로 우연히 밥솥으로 이유식 만든다기에 울집 밥솥에 기능이 있나? 보니까 있네요~ 특히 이유식 영양찜 이 두기능이! 정말 많은 도움을 주었지요 지금도요 ㅎㅎ

정말쉬워요~ 재료만 송송 썰어 쌀과 함께 넣어주면 끝!
:). 우왕 굿 굿
이유식 기능은 2시간 중기까지 만들어먹이기 좋은 입자구요
영양찜 기능은 무려 20분만에 완성된답니다 ㅋㅋㅋ
여름날에 뜨거운 가스렌지 앞에서 더웁게 힘들일 필요 없이...최고 편하죠, 비싼 이유식마스터기 필요없어요!!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다 되요... 단 물양만 잘 조심하심 될텐데요, 하시다 보면 감이 잡히세용~_~



요래 요래 완성~! 육수도 따로 우려내시면 더 좋구요, 소고기육수 야채육수 저는 이두가지를 번갈아가며 쓰는데용 소고기육수는 동결건조제품을 쓰고 야채육수는 집에 있는 다시다 멸치 무 당근 양파 배 배추 등등 야채 골고루 그날그날 몇가지씩 넣어서 우려주네요~^^

저는 주 3회 배달이유식과 나머진 만들어 먹이고있네요~^^ 지금 완료기 중이라.. 메뉴도 맬 뭐할지 고민이 많네요~ㅠㅠ 초기부터 벌써 완료기라니.. 아이 참 금방 크는거 같네요~~^^;;
육아의 길은 멀고도 험난하니~~~^^;;;


오늘도 열심히 육아를 달려봅니다잉~~~~*

밥솥이유식으로 우리 아기들 맛난 이유식 해먹이자구용_!
혹 집에 밥솥기능들 잘 살펴 보세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