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골 마켓컬리 구매한것들

설거지바 워싱바 동구밭 제품으로 정착했어요

by #즐겨라 2021. 6. 11.
반응형

설거지바 워싱바 동구밭 제품으로 정착했어요

 

 

설거지 할때 잔여물 걱정을 덜어주는 안심 설거지 워싱바
저는 동구밭에서 만든 제품을 쓰고 있어요.
액체 세제 쓸 때에도 성분을 조금 보고 사는 편인데요.
마켓컬리에서 설거지 워싱바가 떴길래
한번 써보자고 구매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세정도 잘되고, 
무엇보다 맨손으로 해도 손에 전~혀!
부담이 가지 않는다는 거예요. 오히려 
맨손으로 해도 전 한포진이 있는 피부인데도.
자극보다는 오히려 좋다는 느낌이에요.
설거지할 때 보통 고무장갑을 끼고 하는 편인데
워싱바 쓰면서는 맨손으로 할 때도 종종 있답니다.
그만큼 성분도 안심 성분이라 이거예요~!
(괜히 칭찬해 주고 싶은 제품)

올바른 설거지 워싱바 2종 큰거 작은거

컬리에서 작은거 기준으로 6천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큰거는 1만4천원 따지고 보면 큰거 사는 게 더 낫더라고요.
쓰다 보니 금새 쓰기도 하고요.
큰거 사도 5등분으로 컷팅이 되서 오더라구요~^^

특히 중요한 동구밭 설거지바는 
정제소금, 베이킹소다, 설탕 등을 사용해서
순하디 순하고요.
물에 적신 수세미로 살살 문질러 주면
금새 거품이 많이 생겨요.
기름기도 예상외로 잘 닦여요.
자연유래 성분위주라 맘에 들기도 하지만
향기도 은은하게 레몬향이 납니다.~^^

워싱바 소형 대형

이러니 액체 세제 쓸 필요 없겠지요~ㅋ
특히 아이 있는 집에는 설거지할 때 퐁퐁 쓰고 잔여물 걱정을 
많이 해서 물에 엄청 헹구거든요. 미끌미끌한 게 없어질 때까지요.
이건 그 걱정 없이 뽀도독하게 금방 씻겨요.
그래서 설거지 시간도 단축..ㅋㅋ
지구를 생각하면 친환경적인 제품을 써야 마음도 편하잖아요. : ) 
이제 설거지할 때 대세는 워싱바에요~ 설거지바로 이제 정착하렵니다~:
이젠 쟁여놓고 써야 맘이 편하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