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셀린턴 마스크 렌탈해서 아직도 쓰고 있네요

by #즐겨라 2021. 6. 13.
반응형

셀린턴 마스크
렌탈해서 아직도 쓰고 있네요



셀린턴 마스크 한창 유행중일때 렌탈해서
지금 3년 차 인가 봐요.
19년도에 3월인가 시작 했으니까요.
제 블로그 찾아보시면 19년도 글이
있을 겁니다.
정작 작년은 몇 번 써보질 못했네요..
ㅋㅋ렌탈비는 한 달에 꾸준히
4만5천원씩 나갑니다. 내년까지 갚아야 해요.
우울하네요...39개월 의무사용...
다시는 뷰티디바이스 렌탈같은거 안하려구요.!
처음 생각은 한달에 한 번씩 피부과
가는 거보다 집에서 관리해보자 해서
가입했는데 생각만큼 자주 안하게
되더라고요. 그냥 한달에 한 번씩 피부과
가는 게 낫겠어요. 진심.
셀린턴 처음 사용 시작했을때는 하루 한번
꼬박 해줬거든요. 그럴 때는 살짝 밝아진
느낌은 있었어요. 그러다 피부가 어느 때
예민해져 뒤집어져서 한번 써봤는데
파란 LED도 효과가 그다지 없더라구요.
지금은 돈이 아까워서라도 일주일에
두세 번만 이라도 하자라는 신념으로 하고 있네요.

셀린턴 마스크 착용모습

지금 셀린턴 마스크 찾으면 최신글이 거의 없더라고요..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별의별 led 마스크가 다 생겼네요~
ㅋㅋ 하..
결론적으론 렌탈한거 후회하고 있어요.
그만큼 쓰질 못하고 돈만 나가니까요..ㅠㅠ
피부과에 물어보니 그냥 혈액순환되는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안 하는 거보단
그냥 주 2-3회 써주려고요.
그것도 까먹고 안 쓸 때가 많지만요.
셀린턴의 기능은 핑크.파랑.빨강.
3가지 LED가 있는데,
저는 거의 빨강아니면(미백) 핑크(미백+피부진정)위주로 쓰고요.
파랑은 잘 쓸 때가 없네요..ㅋㅋ
세안하고 맨얼굴에 셀.린턴 하고 종료 후에는 모델링팩을 얹어서 해주고 있어요.

진정 모델링팩 밤에보면 무서움 주의.

고무팩이 엄청 시원하고 좋아요 :)
요렇게 하고 나면 그래도 은근 피부과에
갔다 온 느낌이에요~
한 살씩 먹을수록 이 상태라도 유지하자란 마음으로...ㅋㅋ 관리에 나름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관리만이 답이더라고요.
피부과 가는것도
금전적으로 부담스럽기도 하니까
홈케어로 꾸준히~열심히 신경써 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피부는 언제 확ㅡ 갈지 모르거든요.
여자는 평생 다이어트+피부관리에만
신경 쓰다 죽겠어요.
여성 동지 여러분.. 관리만이 답입니다.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