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유세린 안티피그먼트 듀얼세럼 피부야 환해져라

by #즐겨라 2021. 6. 15.
반응형

유세린 안티피그먼트 듀얼세럼 피부야 환해져라

 

유세린에 관심 많은 1인. 아이크림 구매하다 또 훅 질렀네요~
바로 2주만에 이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요.ㅋㅋ 안티피그먼트 라인이 있었지만

일단은 듀얼세럼부터 구매를 해봤어요. 가격대는 쿠팡에서 해외구매대행가로 4만원대. 30ml.

유세린 안티피그먼트 듀얼세럼

유세린은 하이알루론 라인만 써봤는데, 듀얼세럼쓰고 나니 안티피그먼트 라인도 
욕심이 생기네요. 효과가 있어요. 지금 써본지 1주일이 넘었어요. 환하게 진짜 밝아졌다 정도는 아니지만
집에서 쌩얼로 거울을 볼때마다 칙칙해 보이지 않더라고요. ㅎㅎ 보통 세수하고 바르고 좀 있다가
점점 칙칙해지거든요. 거울볼때 어랏? 좀 생기가 있어 보이네?라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ㅋㅋ 아침에는
이거 바르고 썬크림 발랐더니 좀 밀리는 감이 있어서 지금은 저녁에만 발라주고 있어요. 

점성이 쫀쫀해요.

점성이 굉장히 쫀쫀해요.~ 저는 두 번 정도 펌핑해서 발라주고 있어요. 기름기 없이 빠르게 흡수돼서 좋아요.
그리고 두번 펌핑해도 얼굴에 충분히 도포할 수 있는 양이고요. 바르고 나면 다른 크림 안 바를 정도로 진짜 쫀쫀해요.

아침에도 건조하지 않았고요. 저는 유세린 제품이 거의 맞나봐요..ㅎㅎ

안티피그먼트 라인을 같이 쓰면 시너지를 높일수 있겠죠.

포장박스에 저렇게 설명이 돼있어요. 사진 보시면 왼쪽과 오른쪽 차이 보이시나요. 12주 이상 사용했을 경우
저런 효과가 가능한가 봐요~! 얼굴에 발라도 좋지만 기미 및 다크스팟을 밝게 해 주고 멜라닌 생성을 감소시킨답니다.
앞으로 꾸준히 써보고 싶은 제품이에요. ^^ 
다음은 하이알루론 부스터를 포스팅해 볼 거예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