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미용에 신경쓰기

유세린 아이크림 내 눈가에 고급템 바르기

by #즐겨라 2021. 6. 12.
반응형
유세린 아이크림 내 눈가에 고급템 바르기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지금부터 발라주세요!!

유세린 아이크림은 금액이 조금 저렴하지는
않다 보니까 쉽게
다가갈 수는 없는 아이크림일 거예요~
올리브영에서 유세린 쪽은 금액대가
좀 있는 편이라 그냥 보고
지나칠 때도 많았거든요. 그러던 어느날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써보고 반해서 주구장창 유세린 제품을 사들여댔지요..ㅋㅋ

유세린 제품은 하나씩 포스팅 해볼까해요.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10년 연속 1위 제품이라네요.
저는 피부가 민감하기도 하고 예민해서 사기전에
항상 화해 앱이나 평들을 많이 찾아보는 편이거든요. 평들이 거의 다 극찬이었어요.
쫀쫀한 제형이다.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다.
제일 중요한 눈시림이 없었다에서
끌렸어요. 눈밑에 잘못 바르면 보통 얼마 못가서 조금씩 눈시림이 오거든요.
그래서 사놓고 안 바르고 나중엔 버리게
되더라고요. -_-
그런데 유세린 아이크림은 며칠째 바르는데도
눈시림 확실히 없더라고요.
아침 저녁 바를 수 있는 데일리용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아이크림을 눈밑에 입가 팔자주름에 바른모습

예전에는 눈가도 별로 신경 안 썼는데, 이젠 안티에이징에도 신경 쓸 나이가 되다 보니
저절로 찾게 되는 아이크림.
웃을 때 눈가 주름이 흉해 보일 때가 있어요.
바로 늙었다고 느끼게 되는
첫 번째 관문입니다.ㅠ.ㅠ 마흔이 다가오다 보니 주름+미백이 젤 신경 쓰이더라고요.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2통 셋트

배송받고 튜브가 굉장히 작아서 놀랐고요.
뚜껑 열어서 튜브 입구 보고 또 한 번 놀랐고요...ㅋㅋ
엄청 얇아요. 크림 나오는 입구가.. 대신 한번 많이 짜지 않을 수도 있고 눈가 입가에 얇게 바를 수
있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수많은 아이크림 중 하이알루론의 다른 점은
1. 눈에 보이는 주름개선 효과
2. 이중 기능성 인증인데요.
주름개선 기능부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어요. 아이크림이 자외선 차단까지 덤이라니요. 캡짱~!
3. 마지막으로는 모공을 막지 않고 산뜻한 저자극 주름개선이라는 거예요.~ 파라벤, 색소 무첨가로 예민한 피부도 모든 피부 타입에 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20대 때부터 알았으면 진작 사용할걸 그랬어요. 지금까지 써본 결과 미세하게 눈가가 괜히 기분이 좋다이겁니다~ㅋ
뭣보다 눈시림 없어서 100프로 좋고요.
데일리 안티에이징으로 쓰기엔
너무 괜찮은 제품이에요.
저는 쿠팡으로 2개에 5만 원대로 주문했는데, 올리브영은 6만 원대더라고요. 잘 알아보시고 이왕이면 조금 더 할인받아으셔서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