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돈벌고 싶어

스마트스토어 운영 일기 부자되고싶다

by #즐겨라 2023. 1. 19.
반응형

스마트스토어 운영 일기 부자되고싶다

 

몇일전 금전부적을 샀다. 쿠팡으로. 부자되게 해주소서.

 

처음 스마트스토어 시작할때 네이버만 생각했다. 다른 마켓? 일절 생각도 못했다. 스마트스토어로 돈버는 것만 알아보고 검색했는데. 막상 시작하고 나니. 하나의 사업자로 여러 마켓들을 가입하고 대량등록은 또 사업자도 많이 내고 하는것에 깜짝놀랐다. 진짜 이 세계! 이 업계! 알면 알수록 몰랐던 것들이 너무 많다. 해외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도 이미 늦었다 레드오션이라 하지만 아직도 시작하는 사람 수두룩 빽빽이고 가다 낙오자도 많이 생기고 룰은 그렇게 돌아가는것 같다. 돈버는 사람만 버는게 아닌 공부 열심히 해서 진짜 잘 파내면 그래도 돈은 벌지 않을까 싶다. 대량등록이라는 프로그램 만드는 업체들도 많이 계속 생기는것 같고... 시작하면서 필요한 준비물은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마음과 끈기+노력이겠지 싶다.

하다 지쳐떨어져 나간다는게 열심히 했는데 그만큼 성과가 안나오고 그래서 중간에 그만두는 사람들도 많은것 같다.

새해에는 부자되기
새해에는 부자돼지

결론은 나도 3월엔 구매대행을 시작하지싶은데, 프로그램 선정을 잘해야 할듯... 뭘 알아야지. 모르는 초짜는 검색질만 열심히~~ 후기글도 잘봐야해서. ㅠㅠ 마,켓도 하나씩 가입해봐야겠다.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기타 등등... 

 

얼마전엔 셀러매치 가입했는데, 미소몰은 소싱을 어찌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상세페이지도 없고...  휴~ 누군가 옆에서 알려주는 사람 딱 한명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젠 진짜 집에서 경제적자유 누리는 날을 꿈꾸고 실행으로 옮길것이다! 

올해는 사업자로써 한걸음 한걸음 내딛어 보자. 화이팅! 상등해야 하니 급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