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먹는재미

응암 맛집 페리도트 단골찜 ♥

by #즐겨라 2021. 6. 2.
반응형

응암 맛집 페리도트 단골찜♥

정말 정말 추천하고 싶은 
응암 맛집 페리도트!
응암오거리에 매장이 있다.

배달의 민족에서 제일 
만족스러운 맛집♡
(매장이 망원점 응암점 있음)

언제부턴가 와인과 함께 배달되는 집을 
찜콩해 놓는데,
그중 단연 나의 최애 응암 맛집 페리도트다.

#와인이 땡기는데 나가기 귀찮을때.
#맛있는 파스타 먹고 싶을때.

응암역에서 슬슬 걸어가도 되고 증산역 가기전에
와산교 다리만 건너도 응암먹자골목에 쉽게 위치하고있다.

나는 주로 배달을 많이 시키는데,
친구랑 한번 매장에 가서 먹어보기도 했다.
매장도 넘 아늑하고 좋았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많은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

가서 먹었던 하이볼~^^
아래는 내가 배달시켜먹었던~것들?

-칼칼한 해산물 토마토스튜 
-부채살 그릴 샐러드
-우르메네타 까베르네 쇼비뇽 ^^
와인에 먹기 좋은 올리브♥

그간 시켜먹었던것들이 많았지만
블로그에 쓸 생각을 못해서 ㅜ.ㅜ

거의 모든 메뉴는 다 먹어본듯하다.
다 맛있음~(어디까지나 개취이긴하지만...)

양도 어마어마하다~둘이서 먹어도 배부른양~
모든 메뉴가 거의 그럼 :) 최고 짱!!

응암 맛집 페리도트 사람들이 많이 많이
알았음 좋겠다 :)
이미 유명한거 같긴 하지만 더 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