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고,꾸미고 후기 /먹는재미

프레시지 순대볶음 찰진순대 비마트구매 술안주

by #즐겨라 2021. 6. 7.
반응형

프레시지 순대볶음 찰진 순대 비 마트 구매

 

오늘은 내가 밀키트 요리사~!
일요일 아침 눈뜨자마자
오늘은 또 작은남자 큰남자
뭘 해먹일까부터 생각으로..

주말에 눈 떴을 때 괜히 귀찮을 때가 있다.
정말 만.사.귀.차.니.즘.
정말 나란 여자 배달의 민족 비마트같은
이런 배달 없었으면 어찌 살았을까..

오래간만에 비마트 들어가서 필요한
이것저것 골라 담았다.
아들 좋아하는 감귤아이스크림. 팽이아이스크림. 등을 담고
간편한 밀키트 찾아보다가 프레시지 매콤 순대볶음을
보고 평을 일단 보았다.
나쁘지 않아서 2개 구매. 1개에 2인분인데
2개는 해야 양이 있대서, 한꺼번에 2개 해먹을
생각으로....금액은 1개에 7,900원 soso

프레시지 매콤 깻잎 순대볶음 밀키트

뭐 일단 야채+순대 양 나쁘지 않았다. 제목이 깻잎 순대볶음인거 처럼 깻잎 양도 괜찮은 편!
요걸 2개나 했는데 양은 순대가 나중에 조금 남았다. 1개만 할걸 그랬나..

먼저 야채를 볶고 전자렌지에 돌린 순대를 투하 그다음 청양고추도 송송

야채를 먼저 기름에 달달 볶고 순대팩은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려주어서
야채랑 다시 같이 볶아준다.
매콤한 걸 좋아하니 청양고추도 넣어준다! 

나중에 깻잎 들깨가루 소스를 넣어주고 간단히 뒤적여주면 끝!

아침부터 좀 자극적인 순대볶음이었나..ㅋㅋ
양이 좀 많았다. 2인분짜리 2개를 했으니 총 4인분이었으니...
욕심쟁이 우훗@@

막판에 휘휘 ~ 볶아주기

근데 소스가 좀 짠 편이었다. 개인적으론!
소스 2 봉지보단 1 봉지 반만 넣었어도 괜찮았을 듯.
순대는 찰져서 맛있긴 했다. 

프레시지 순대볶음 밀키트 나쁘진 않았고,
순대 냄새 안나고 야채도 싱싱한편이었음.
뭐해먹긴 귀찮을 때 밀키트가 편리하긴 하다.^^
근데 이거 술안주로 좋을 듯싶다. 딱~

비마트에 쿠폰이 자주 생겨서 종종 이용하는데
너무 편하다. : ) 

 

아점으로 좋은 한 끼를 때운
프레시지 깻잎 매콤 순대볶음
순대땡길때 고고 해보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