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하주니♥

6세 아동 EVA 샌들 지비츠 슬리퍼 아쿠아슈즈

by #즐겨라 2020. 6. 3.
반응형

6세 아동 EVA 샌들 지비츠 슬리퍼 아쿠아슈즈


여름엔 아이들한테 편안한 신발인 샌들이 최고!
보통 크록스 아니면 EVA 샌들!
크록스는 브랜드다보니 가격이 좀 나가고,
저려미하게 한철 신기는 EVA 샌들도 추천~

작년에도 이마트에서 EVA 스파이더맨 샌들 하나로
여름내내 잘 신겼던듯.. 남자아이들은 또 워낙
험하게 신발을 신어서, 좋은거 다 필요없다.ㅠ
이제 또 여름이 와서 샌들 검색...
쿠팡에서 크록스랑 지비츠 귀여운거 사서
왕창 붙여줄까하다..크록스 2주나 걸린다기에..
패쓰:::뉴발란스꺼도 사주고 싶었지만..
크록스보다 더 비싸네..ㄸㄹㄹㄹ


네이버 쇼핑에서 16,900원 주고산 샌들:
지비츠도 따로 붙일수 있다^^
근데 난 비비드한 색상에 저 오리가 귀여워서
따로 붙이진 않기로,,
하늘+노랑이 색상이 왜 저렇게 이쁨~**

소재 부드럽고, 그리고 엄청 가볍다~
밑바닥도 미끄럼 방지처리,
오래신다보면 없어지능거 아닝가몰라 ㅎ

오자마자 좋다고 신고다니고
오늘 아침에 바로 신고 얼집가셨다..
너무 좋아함..ㅎㅎ
애가 발에 워낙 살이 없어서 살짝 큰감이 있지만_
그래도 나쁘진 않다.

여기서 EVA 소재란?
저도 이 단어는 어디서 계속 많이 보긴했는데,
딱히 신경써서 찾아보진 않았어요,
그냥 가벼운소재?로만 생각하고.. ㅋㅋ
보통 쉽게 만나는 제품들이 운동화 밑창이나?
욕실화로 많이 쓰이는걸로 아는데요,
궁금해서 검색해보니까 이외에도
여러가지 용도로 쓰이더라구요~
유아용 매트에서도 이문구를 좀 보았네요,!

EVA는 바로 석유화학제품의 한 종류랍니다.
부드럽고 유연성이 좋고, 충격에 강하며
흡.수가 뛰어난 소재라고 설명되고 있어요:::

여름엔 요 신발 하나로~
또 열시미 신겨야지요
귀여워서 나중에 다른색으로
하나 더 구입해 보까 해요_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