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째를 기다리는 난임일기

시험관 2차 다시 시작하자

by #즐겨라 2020. 10. 14.
반응형

시험관 2차 다시시작하자


10/14/수요일

어제 예상대로 생리 퐝
오늘 예약해놓은데로 서울역
ㄱㄱㅆ
오..오늘은 사람들이 많이 없다.
한가해서 넘 좋았음!
초음파도 금방 들어가고
진료실대기도 길지않았다.
매번 이렇기만 한다면 ㅠ
진짜 회사에서 갈때
부담없을텐데.?

저번달에 유은정 교수님
생각해놓고 ㅎㅎ
다시 교수님들을
한번 더 쭉보면서
새로운 교수님이 보였다.

바로 김자연 교수님
카페에서 보기론
작년에 연수가셨다고
보았는데
다시 컴백하셨나보다. ㅎㅎ
그래서 낼름
예약!

평이 여기저기 좋으셔서
새로 시작한다는 부푼 마음을
안고 뵈었다.
일단 첫 느낌 좋으고~^^

말씀도 희망적으로 해주시는것같고,
난소수치도 정확히
말씀해 주시면서
하루빨리 임신해야 한다고..
3일배양 보단
5일배양 냉동을 추천하셨다.
근데 그렇게 나올수 있을까
ㅠㅠ
저번 1차때 배아상태도
좋았는데 왜 안되었는지
의문을 품으셨다.ㅎ;
담당 교수님이셨던 쌤은
1차 끝나고
별말도 읍으셨는데 ㅠ ㅠ
1차 처방약은 괜찮았냐며
이상없었다고 하니
이번엔 주사도
바꾸고 용량도 늘려서
처방주셨다.
그렇게 처방받은
고날에프+ivf_m
4일동안 맞을양은
하루에
고날에프는 225
ivf_m은 150
이렇게 목금토일 맞고
월요일 다시 방문 예약.

오늘 피뽑고,
초음파보고
주사비 포함
₩143,400


이번만큼 진짜
노력하자 ㅠㅠ
3차까지 안갈수 있도록...

화이팅!










반응형